2024-06-24 월요일 10:41 오후
22.2 C
Seoul

뮤지컬 ‘디아길레프’, 연이은 매진 행렬 속 성황리 폐막.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뮤지컬 ‘디아길레프’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3월 19일 개막 이후 꾸준히 관객들과 만나며 공연을 이어온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의 두 번째 뮤지컬 ‘디아길레프’가 지난 9일 폐막했다.

‘디아길레프’는 문화 예술의 선구자이자 발레 뤼스를 창립한 역사상 유례없는 예술 애호가 세르게이 디아길레프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발레 뤼스가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그 화려했던 무대 뒷이야기까지. 디아길레프가 추구한 예술과 업적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탄탄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디테일한 연출로 그려냈다.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탄 ‘디아길레프’는 예매처 관객 평점 9.8점을 기록하며 극찬 받았다. 극을 관람한 관객들은 “디아길레프가 살아 돌아온 것 같다.”,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다.”, “삶을 반추하는 모습에서 시작하여 아름다움으로 가득 채워진 뮤지컬” 등의 호평들로 리뷰창을 가득 채웠으며, 폐막에 대한 아쉬움과 애정을 표현했다.

이번 공연을 통한 배우들의 새로운 재발견도 이어졌다. 특히, 디아길레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김종구, 조성윤, 안재영 배우는 폭발적인 감정과 카리스마로 사랑과 성장, 실패 속 절절한 감정선을 동시에 나타내며 실제 디아길레프의 생애를 보는 듯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브누아 역을 맡은 강정우, 김이담, 박상준 배우는 일명 ‘대학로 벤츠남’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세심하고 다정한 브누아 역을 연기하며 호평 받았다. 니진스키 역의 한선천, 이윤영, 윤철주 배우는 화려한 춤선과 독보적인 감정선으로 삼인 삼색의 니진스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재관람을 이끌었다. 

스트라빈스키 역의 크리스 영, 김도후, 김재한 배우는 대표 넘버 ‘시작은 ‘도’’에서 화려한 가창력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디아길레프’는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인기로 매진 행렬을 이어왔다. 지난 9일 관객석을 가득 채운 전 관객의 기립박수와 함께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시리즈 ‘니진스키’와 세 번째 시리즈가 될 ‘스트라빈스키’가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많은 사랑 속에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디아길레프’는 지난 3월 19일부터 6월 9일까지 예스24아트원 1관에서 관객들과 만났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연습 스케치 사진 공개, 상큼 발랄 매력에 청춘미 가득!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이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연습실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오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연습실 스케치 사진을 공개, 출연진들의 청춘 감성과 뜨거운 열정을 고스란히 전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가슴 뛰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다.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만나 음악으로 교감하며 변해가는 스토리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습실에서 저마다의 개성과 열정을 뽐내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홍기는 생기발랄한 비주얼과 들뜬 표정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고, 윤소호는 연습에 임하는 진중한 표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희재는 책상에 앉아 진지한 표정으로 남다른 몰입도를 보여줬다. 이봄소리는 벅찬 표정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체화된 모습을 보였고, 케이는 청순 비주얼로 첫사랑 이미지를 극대화하며 무대 위의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정지소 역시 대본을 들고 장면에 몰입해 작품에 임하는 진지한 자세를 드러내며 그의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그 외 출연진 모두 극에 한껏 몰입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출연진들은 풋풋한 감성이 전해지는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는 한편, 누구나 느꼈을 법한 10대 시절의 감성을 연습실에서부터 고스란히 표현하며 깊은 공감대 형성을 예고했다. 전 세대를 아우를 이들만의 통통 튀는 매력과 이들이 펼칠 작품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연습실 스케치 사진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최대 출판사 고단샤의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연재된 만화로, 2015년 TV 애니메이션 방영, 2016년 영화 개봉에 이어 지난해 5월 일본 뮤지컬 제작사 토호가 제작해 도쿄에서 초연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 등을 탄생시킨 뮤지컬계의 거장 프랭크 와일드혼이 전곡 작곡을 맡았고, 따뜻한 감성의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작가 사카구치 리코가 참여해 관객 성원 속에서 일본 6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마타하리’, ‘웃는 남자’, ‘팬텀’, ‘벤허’, ‘몬테크리스토’, ‘시스터액트’, ‘베르사유의 장미’, ‘마리 앙투아네트’ 등을 제작한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을 맡아 국내 초연이자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홍기, 윤소호, 김희재, 이봄소리, 케이, 정지소, 이재진, 김진욱, 조환지, 박시인, 황우림 등이 출연한다. 한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6월 28일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휘브(WHIB), 본격 글로벌 진출! 아시아 5개 도시 팬밋업 ‘ETERNAL YOUTH : KICK IT’ 개최! 

 보이그룹 휘브(WHIB)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진출에 나선다.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WHIB 1ST ASIA FAN...

갓세븐(GOT7) 영재 앤드벗 컴퍼니 전속계약 체결

 갓세븐(GOT7) 영재가 신생 기획사 앤드벗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공격적인...

DAY6, 팬들의 사랑 속 세 번째 공식 팬미팅 성료! “매일 행복 가득 채워준 마이데이, 앞으로도 함께하길” 

 DAY6(데이식스)가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을 성료하고 팬들과 아름다운 추억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