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2024년 상반기 기대작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눈물의 여왕’은 김수현, 김지원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과 ‘사랑의 불시착’, ‘별에서 온 그대’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 ‘불가살’의 장영우 감독, ‘빈센조’ ‘작은 아씨들’의 김희원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눈물의 여왕’ OST는 ‘그 해 우리는’, ‘사랑의 불시착’,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 장르를 불문하고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으로 평단과 대중의 인정을 받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하는 가운데 역대급 OST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OST 라인업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K-POP 대세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음색과 송라이팅으로 사랑받는 10CM, 명실상부 음원 강자 헤이즈, 명품 보컬리스트 크러쉬, 대세 감성 발라더로 입지를 굳힌 김나영이 합류해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더불어 대한민국 대표 고막남친 폴킴,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를 소유한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싱어게인3’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홍이삭, 따뜻한 감성 보이스로 여심을 자극하는 소수빈, 마지막으로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dori(도리)까지 OST 참여를 확정 지어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3월 9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한편,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한 ‘눈물의 여왕’ OST는 오는 10일 공개되는 부석순의 ‘자꾸만 웃게 돼’를 시작으로 매주 순차적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