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티빙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국내 최초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의 서막을 알렸다.
오는 3월 공개를 확정 지은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 10인의 투숙객은 두뇌전부터 스포츠전에 이르기까지 이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게임을 통해 시간을 상금으로 받아 호텔에 머물 수 있고, 보유한 시간이 0이 되면 자동으로 체크아웃 되어 호텔을 떠나야 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타임 호텔’의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거대한 시계에서 튀어나온 ‘마스터 토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0명의 투숙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마스터 토끼’의 의미심장한 눈빛은 앞으로 ‘타임 호텔’에서 펼쳐질 예측 불가의 생존 게임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오직 시간으로만 결제 가능합니다”라는 카피는 레스토랑, 카페, 룸서비스까지 모든 것에 돈 대신 시간을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는 ‘타임 호텔’만의 특별한 투숙 규칙을 알리며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타임 호텔’에는 ‘마스터 토끼’의 초대를 받은 10명의 투숙객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홍진호, 황제성, 존박, 모니카, 래원, 주언규, 신지연, 김남희, 김현규, 클로이까지.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들은 최대 3억원의 상금을 차지할 최후의 투숙객이 되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부터 비밀스러운 연합, 예측불가 배신과 쫄깃한 반전까지 저마다의 전략으로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 <더 타임 호텔>은 오는 3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