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C몽이 스페셜 게스트들과 단독 콘서트를 함께 꾸민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2022 MC몽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의 게스트 라인업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소유, 허각, 비오, 이무진은 이달 말 열리는 MC몽의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음원 파워까지 지닌 아티스트 4인의 지원사격으로 한층 다채로운 무대가 예고됐다.
소유는 올해 초 발매된 ‘X by X (엑스 바이 엑스)’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깨우지 마’, 허각은 지난 2017년 발매된 ‘반창고’에서 각각 MC몽과 호흡을 맞춰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린 MC몽의 단독 콘서트에도 게스트로 출연해 특급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비오와 이무진은 MC몽의 히트곡을 듣고 자란 MZ세대 뮤지션이다.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과 MC몽의 색다른 호흡도 기대된다.
‘몽스터 주식회사’는 MC몽이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핼러윈 콘셉트의 브랜드 콘서트다. 올해 첫 단독 콘서트이기도 해 MC몽만의 열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MC몽은 이번에도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히트곡 무대는 물론, 관객들과의 가까운 소통까지 모두 담아 알찬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MC몽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게스트들과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예고돼, 예비 관객들의 설렘이 증폭되고 있다.
2022 MC몽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은 오는 22일, 23일 오후 6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