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요일 02:37 오후
14.2 C
Seoul

‘솔로 데뷔 16주년’ 손호영 “쭉 믿어주고 응원한 팬들에게 감사” 자축 파티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god 멤버 겸 배우 손호영이 솔로 데뷔 16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손호영은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호영 솔로 데뷔 16주년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손호영은 케이크와 풍선 등 화려한 장식으로 솔로 데뷔 16주년을 자축했다. 손호영은 자신이 부른 노래 제목이 적힌 풍성한 풍선 장식을 보며 감탄했고, 촛불을 불며 팬들과 소원을 빌었다. 손호영은 “이제 16년이니까 20년에 뭐할까. 지금까지 쭉 믿어주고 사랑해주고 응원해주고 도와준 그대들을 위해서”라고 말했다.

먼저 손호영은 키워드를 통해 올해 상반기를 돌아봤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버블’에 대해 “올해 가장 잘한 일 중 하나”라고 말하면서 상반기 결산을 시작한 손호영은 ‘골프’, ‘김밥’, ‘god’, ‘남친짤’, ‘점심 어택’, ‘생일 팬미팅’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신랑수업’에 대해 “소개팅 프로그램 아니다. 당장 결혼할 거 아니고, 방송으로 내 여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또한 손호영은 ‘16살의 SHY’에 대해 “나의 현실을 많이 직시하게 된 것 같고, 책임감이 조금 더 많아졌다. god가 할 수 있는 영역이 있고, SHY로서 할 수 있는 영역이 있는데 SHY의 영역도 잘해보겠다. 많은 기회와 시간이 있으니 서두르지 않으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키워드에 이어 16주년을 기념하는 ‘16문 16답’이 시작됐다. ‘호이의 호불호 16문 16답’에서 손호영은 좋아하는, 싫어하는 숫자를 시작으로 색깔, 음식, 동물, 음악, 계절, 가수, 과자, 옷 스타일 등을 이야기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팬들의 채팅도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다정하고 스윗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손호영은 팬들의 사연을 읽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은 손호영을 실제로 봤던 에피소드, 손호영을 좋아하면서 기뻤던 일 등을 사연으로 적어 보냈고, 손호영은 팬들의 사연을 읽고 당시를 떠올리며 추억에 젖었다. 그리고 손호영은 16개의 초를 한번에 끄는 차력쇼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웃음도 선물했다.

팬들과 소통하며 밸런스 게임까지 마친 손호영은 팬들에게 선물할 팔찌도 만들었다. 풍성하게 솔로 데뷔 16주년 파티를 펼친 손호영은 “16년 동안 변함없이 함께 해줘서 고맙다. 이제 16살이 됐을 뿐이다. 다음에는 공연장에서 함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솔로 콘서트도 하고 싶다. 같이 16주년 축하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한편, 손호영은 최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나는 SOLO’ 20기, ‘초특급’이란 말도 부족하다! 학벌+직장+비주얼 완벽한 ‘모범생’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초특급 엘리트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24일(수)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도경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비하인드 클립 공개

 도경수의 새 앨범 비하인드 클립이 공개돼 화제다. 도경수의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임영웅, 오는 5월 더 큰 우주로 돌아온다…2차 티저 공개

 가수 임영웅이 더 큰 우주로 돌아온다.  25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스타디움 버전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영웅시대의 다양한 사연을 임영웅에게 전해줬던 스페이스맨 피규어를 비롯해 책 꿈꾸는 다락방(R=VD)과 망원경 등 다양한 소품이 등장하고 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임영웅의 훈훈한 비주얼은 팬심을 설레게 하고, “400석에서, 4000석에서, 10년 뒤 40000석에서, 정말 언젠가는 영웅시대 여러분들 모두 모시고 콘서트를 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더 많은 영웅시대와 하늘빛 추억을 쌓을 것을 약속, 마지막까지 뭉클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색다른 무대와 화려한 연출, 생생한 밴드 세션의 사운드, 흥을 더하는 댄서팀의 안무 등으로 또 다시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는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는다. 이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예정이다.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도 예고돼 공연의 품격과 잔디 훼손까지 최소화하는 콘서트를 예고하고 있다. 더 많은 영웅시대와 하늘빛 추억을 쌓을 임영웅의 상암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육성재, 새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 예판 시작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솔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육성재는 25일...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