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요일 11:48 오후
16 C
Seoul

‘환승연애2’ 유료가입기여자수 9주 연속 1위, 독보적 화제성 입증!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모든 이들에게 공감할 수밖에 없는 과몰입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가 추억이 가득 담긴 X룸과 새로운 이벤트로 분위기가 또 한번 전환됐다.

지난 9일(금) 오후 4시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2, 13화는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 9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2, 13화에서는 자신의 진짜 마음과 상대방의 마음을 알고 싶은 이들이 X룸에 입성했다. 그간 특별한 교류가 없던 옛 연인들은 이번 계기를 통해 서로에게 쌓인 오해를 말끔하게 털어냈다. 하지만 X룸을 통해 자신의 마음이 여전히 옛 연인에게 가까웠음을 깨닫게 된 이는 곧바로 노선을 전환, X의 마음을 뒤흔들어 혼란을 가중시켰다.

관계를 완벽하게 정리하려던 순간 서로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안 이들은 끝내 갈피를 잡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X와 재회하고 싶다가도 어긋나기만 하는 대화가 이어지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측할 수 없게 했다. X에게 남은 미련과 NEW를 향한 설렘 사이 놓인 이들이 과연 어떻게 변하게 될지 호기심을 돋웠다.

또한 그동안 숨 막히는 분위기와 혼란이 오갔던 이들에게도 숨통을 트이게 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상황이 펼쳐지며 누군가는 ‘환희’를, 누군가는 ‘긴장’ 모드에 돌입해 또 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무엇보다 확실하게 목적지를 정한 누군가는 본격적으로 호감 가는 이성에게 다가가며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했다.

특히 비밀대화 후 일어난 이변에 MC들은 “갑자기요?”, “진짜요?”, “너무 충격이야”라는 말을 반복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흥미로운 일들에 뱀뱀은 “10일 동안 내 인생보다 재밌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또한 새롭게 썸을 시작하는 이들의 모습에 완전히 몰입한 그는 “진짜 영화다”라고 감탄을 쏟아냈다.

12, 13화 공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도 같이 눈물 흘렸다“, “로맨스에서 스릴러까지 다 했다“, “분위기가 또 반전돼 앞으로 전개가 궁금하다“, “이렇게 심장이 뛸 수 있다니“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장르를 넘나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오는 16일(금) 오후 4시에 14화가 공개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박재범, ‘엘르맨 ELLE MAN’ 커버 공개 “이제 어딜 가든 두렵지 않아요”

 가수 박재범이 패션 매거진 <엘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구찌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싱글즈 랭킹 어워즈 ‘5세대 보이그룹 최고의 비주얼 듀오’ 1위로 등극한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장하오

 5세대 아이돌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과 장하오가 <싱글즈>에서 진행한 싱글즈 랭킹...

MBN ‘돌싱글즈5’, 매주 일요일→목요일로 편성 변경!

 연애 예능 ‘돌싱글즈5’가 90년대생 돌싱들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엿볼 수 있는 공식...

신인 뮤지컬배우 강병훈 라이브러리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신인 뮤지컬 배우 강병훈이 라이브러리컴퍼니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24년 3월...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