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네고왕 황광희가 말하는 황광희의 인별그램 키워드는 바로 허세였다. 오늘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될 네고왕 23화에서는 여름 휴가철 필수품인 선글라스 네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네고 품목을 공개하기에 앞서 제작진이 황광희에게 오늘 네고 품목을 맞춰보라고 준 힌트는 황광희 인스타에 가장 많이 올라온 품목이란것. 황광희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허세, 허세! 연예인 허세”라고 해 현장을 뒤집어 놓을 예정이다.
나날이 진화하는 오프닝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황광희가 천사와 악마를 콘셉트로 까만 날개를 달고 나타날 예정인 것. 황광희는 인터뷰할 땐 천사, 네고왕을 만났을 땐 악마가 될 거라며 날개를 달았다는 후문이다. 날개를 숨기려고 했는데 날개가 점점 커져서 빠져나온다며 뻔뻔하게 등장한 황광희는 오프닝을 위해 날개를 인터넷에서 구매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더니 갑자기 교회 다니는데 큰일 났다며 현타가 왔다고 한다.
한편 오늘 네고는 인터뷰부터 순탄치 않을 예정이다. 넉살 좋은 황광희가 두손 두발 다 들고 “사람이 안되려면 드럽게 안 돼”라며 오늘 인터뷰를 해내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을 인터뷰할 수 있을 것 같다고까지 했을 정도라고.
오늘 선글라스 네고는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네고 결과는 오늘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대결왕’, ‘발명왕’, ‘견적왕’ 등 시그니처 시리즈인 왕 시리즈를 잇달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우린 좀 달라’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존에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고 또 대성공을 이뤄내며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에 선정되는 등 흥행력과 화제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네고왕’은 웹 예능으로는 최초로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을 수상하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그 외에도 ‘사달라’, ‘만나달라’를 연이어 런칭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