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수요일 01:30 오전
14.4 C
Seoul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오는 8월 11일(목)첫 방송 확정! ‘나는 SOLO’ 후일담 담는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나는 SOLO’ 6기 영철♥영숙의 결혼 준비 과정은 물론, 화제의 출연자들의 ‘방송 그 후’ 이야기가 전격 공개된다.

ENA(이엔에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스핀 오프인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가 오는 8월 11일(목) 밤 10시 30분 첫 방송의 포문을 연다.

‘나솔사계’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 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연예인급 비주얼로 유명세를 떨친 6기 영철♥영숙의 결혼 준비 과정이 최초로 공개되며, 무속인 정숙과 사랑에 빠졌던 4기 영수, ‘6기 파란녀’ 옥순을 사랑한 변호사 광수 등 화제의 출연자들의 일상과 연애 진도도 담길 예정이다.

흥미진진하고 스펙터클한 ‘방송 그 후’ 이야기를 전할 ‘나솔사계’의 MC로는 ‘나는 SOLO’ 터줏대감 데프콘과 ‘뉴페이스’ 가영이 낙점됐다. 데프콘은 그간 솔로들의 연애에 단짠 양념을 버무려낸 맛깔난 풀이로 방송을 이끌어왔던 바, 출연자들을 잘 아는 만큼 더욱더 차진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가영은 아이돌과 배우, 예능 리포터 등 다방면에서 끼를 발산해온 ‘멀티 플레이어’로,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더욱 풍성한 방송을 만들어줄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8월 11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지은 ‘나솔사계’에서는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6기 영철♥영숙의 풀스토리가 펼쳐지고, 화제의 출연자들이 등장해 방송 그 후 ‘찐’ 일상을 공개한다”며 “2MC 데프콘과 가영은 남녀의 심리를 대변하는 티키타카로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나는 SOLO’ 팬들은 물론, 연애와 결혼을 하는 이 땅의 모든 남녀라면 꼭 확인해야할 ‘나솔사계’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2MC 데프콘-가영이 MC로 뭉친 ‘나는 SOLO’ 그 후 이야기를 담은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는 오는 8월 11일(목)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첫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황정민의 신작, 연극 ‘맥베스’ 그의 연기를 직관할 수 있는 단 5주간의 기회!

 202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연극 <맥베스>가 황정민, 김소진, 송일국, 송영창, 남윤호 등 국내 연기력 최강자라...

몬스타엑스 아이엠, 서울 콘서트 양일 전석 매진 기록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의 월드투어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아이엠은 오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티저 영상 공개!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이 감성 가득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배우 김선호, 4월 30일 정오 팬송 ‘Miracle’ 발매

 배우 김선호가 팬송 'Miracle'을 발매한다. 30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