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수요일 03:21 오전
15.8 C
Seoul

‘줄 서는 식당’ 개그우먼 미자, 줄친구로 특별 초대! “줄 서서 먹은 적 한 번도 없다”고 밝힌 미자의 인생 우동 vs 곱창 맛집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tvN ‘줄 서는 식당’에서 박나래의 10년 절친 개그우먼 미자가 줄친구로 등장, 맛집 검증에 나선다.

오늘 (13일, 월) 저녁 7시 30분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 그리고 이들과 함께 줄 설 ‘줄친구’로 배우 장광의 딸이자 최근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식을 올리며 먹방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인 미자가 우동과 곱창 맛집을 찾는다. “살면서 줄 서서 먹은 적이 한 번도 없다”는 미자는 쭉쭉 늘어나는 고무줄 바지를 입고 비장한(?) 마음으로 준비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검증단은 오픈 전부터 손님으로 북적이는 우동 맛집으로 향한다. 알고보니 이 곳은 입짧은 햇님의 ‘인생 우동집’인데다 ‘찐단골’ 김숙이 강력 추천하는 스타셰프 정호영의 우동 전문점. 5가지 튀김 토핑과 함께 즐기는 국물없는 냉우동부터 참마, 달걀노른자의 색다른 조합이 돋보이는 마우동, 걸쭉한 국물이 일품인 계란명란우동까지 일본 현지보다 깊은 맛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특히 손님들이 하나같이 극찬하는 탱글하고 쫀득한 면발을 맛본 검증단은 “왜 줄 서는지 알겠다”며 폭풍 면치기를 선보였다고.

이어서 미자의 인생 맛집인 마포의 한 곱창집을 찾는다. 미자 어머니인 배우 전성애 역시 “목구멍에서 잡아 당기는 맛”이라며 극찬한 이 곳은 예상대로 평일 초저녁부터 대기 행렬이었다고. 고소한 곱이 가득한 곱창과 남다른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막창, 토시살같이 부드러운 염통,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특양과 촉촉함 가득한 대창, 여기에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직접 담근 대파 김치와 김치말이 국수까지 긴 웨이팅이 용서되는 맛이라는 전언이다. 혼자서 대창 12인분은 거뜬하다는 입짧은 햇님이 맛만 보려고(?) 9인분을 주문한 가운데 ‘대창마니아’ 입짧은 햇님의 기름진 먹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N 힙포 탐구생활 ‘줄 서는 식당’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이석준 ‘베어 더 뮤지컬’에서 ‘제이슨’역 맡아… 훈훈한 매력 발산 예고

 뮤지컬 배우 이석준이 ‘베어 더 뮤지컬’의 킹카로 출연한다.오는 5월 22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뮤지컬 ‘살리에르’ 프리뷰 티켓 오픈 직후 예매처 1위 기록!

 뮤지컬<살리에르>(기획제작: HJ컬쳐㈜)가 20일(월) 15시 프리뷰 티켓 오픈 직후 첫 공연 매진,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티켓에서 뮤지컬 랭킹 1위를 기록했다.20일 15시에 진행된 프리뷰 티켓 오픈 직후 뮤지컬 <살리에르>는 인터파크 티켓, 예스24티켓에서 뮤지컬 전체 작품 예매 순위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귀환을 선언했다.  지난 14일 캐스팅 공개 당시 함께 공개한 캐릭터 포스터는 많은 리트윗을 받으며 뜨거운 관심사에 올랐다. 이후 공개한 티저 영상과 프로필 스케치 영상도 관심의 물결에 오르며 기대치를 올렸다. 티켓오픈 직후 단숨에 1위를 달성하며 기대치를 수치로 증명해 보였다.14년과 16년의 지난 공연에서 중독성 있는 넘버와 평범한 사람의 질투라는 감정을 유기적이고 인상적으로 풀어냈다는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뮤지컬 <살리에르>를 사랑해 준 관객들의 남다른 사랑으로 매니아 관객층 사이에서 늘 궁금증을 유발하며 자주 회자되었다. 올해 HJ컬쳐 라인업이 공개된 후 8년만에 돌아오는 <살리에르>가 올 한 해 가장 기대되는 HJ컬쳐의 작품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지난 공연에 대한 사랑과 기대에 힘입어 올 3연에도 흥행 가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뮤지컬 <살리에르>는 러시아 대문호 푸쉬킨의 희곡 ‘모차르트와 살리에르’ 원작을 모티브로 만든 살리에르의 질투와 열등감에 관한 뮤지컬이다. 1791년 오스트리아 빈에서 궁중 음악가로서 명예로운 날을 보내던 살리에르 앞에 모차르트가 나타난다. 신의 재능을 받은 천재 모차르트에게 가려져 빛을 보지 못했던 범재 살리에르가 그를 바라보며 느끼는 고뇌와 질투를 그려냈다. 세기의 라이벌 모차르트와 살리에르가 200년이 지나 뮤지컬 무대에서 왕이 개최한 즉위식 책임자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친다. 살리에르 앞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 젤라스가 둘의 대결을 더 흥미롭게 만든다. 또한 인물 간의 유기적인 연결로 흥미진진하게 후대에 잘 알려지지 않은 살리에르의 음악과 일생을 재조명한다.주인공, 천재를 질투한 범재 살리에르 역은 박규원, 백인태, 유현석이 맡아 무대를 채운다.  살리에르 앞에 나타난 의문의 추종자 젤라스 역은 백형훈, 김준영, 황민수, SF9의 유태양이 연기한다. 살리에르의 질투 대상인 천재 모차르트 역에는 정재환, 박좌헌, 이동수가 낙점되었다. 그리고 오페라 가수이자 살리에르의 애제자이지만 모차르트와 사랑에 빠지는 카트리나 역에는 이효정, 안현아가 캐스팅되었고, 살리에르의 부인이며 사랑과 존경으로 살리에르를 보살피는 테레지아 역에는 허윤혜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되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역할을 통해 무대를 채워줄 앙상블 11인은 정은규, 공현비, 유선후, 최가후, 이홍섭, 손지원, 정이운, 최은총, 장혜린, 곽채영, 이지수가 함께할 예정이다.한편, 평범한 재능을 가진 살리에르의 열등감을 뮤지컬로 풀어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예매처 1위를 기록하며 올여름 최대 기대작으로 떠오른 뮤지컬 ‘살리에르’는 7월 11일부터 9월 2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번에 오픈한 7월 11일부터 7월 21일 프리뷰 기간 동안 프리뷰 40% 할인이 진행된다.

‘데뷔 20주년’ 다이나믹 듀오, 9월 유럽 투어로 5개국 간다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가 데뷔 이래 첫 유럽 투어를 개최한다. 21일 소속사...

‘나는 SOLO’ 20기, 랜덤 데이트 돌입! “시동 걸렸다” 설렘 vs “안 맞아”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에서 극과 극 ‘랜덤 데이트’가 발발한다.22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