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화요일 07:14 오전
16.7 C
Seoul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 지현우-이세희 대화 목격 ‘떨어지지 않는 발걸음’ 질투 본능 발동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이세희가 임수향과 지현우의 촬영장에 깜짝 등장한다.

오늘 18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홍은미/ 제작 래몽래인) 17회에서는 김지영(임수향 분)과 고필승(지현우 분) 그리고 배우 세라(이세희 분)가 한자리에 모인다.

앞서 과거 기억을 모두 잃게 된 박도라(임수향 분)는 전신 재건 수술 후 ‘김지영’으로 새 인생을 살게 됐다. 필승은 도라가 떠난 뒤 일에만 열중하며 드라마 감독으로 정식 데뷔했다. 2년 후 두 사람은 필승의 드라마 촬영장에서 우연히 만났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했고 더 나아가 드라마 스태프와 감독의 관계로 계속 마주할 것을 예고해 흥미를 더했다.

본방송이 기다려지는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지영과 필승, 세라가 촬영장 한 공간에 모여 있다. 특히 필승을 짝사랑하는 톱스타 세라가 그의 촬영장에 방문한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예상치 못한 이들의 조합이 모두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

먼저 드라마 감독인 필승과 배우 세라는 서로를 마주 본 채 이야기를 나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대화를 우연히 목격한 지영은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요동치며 발걸음이 쉽사리 떨어지지 않는데. 묘한 기류가 흐르는 이들을 그저 뒤에서 지켜보던 지영은 무언가를 굳게 결심한다.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보인 지영에게 어떤 심경 변화가 생긴 것일지, 또 필승과 세라는 무슨 관계일지 스틸 공개만으로도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풀가동시키는 본방송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와 관련 ‘미녀와 순정남’ 제작진은 “이세희 배우가 17회에서 특별출연하며 극을 한층 더 풍요롭게 채운다. 김사경 작가와 지현우 배우의 인연으로 흔쾌히 출연해준 이세희 배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깜짝 등장에도 극을 더욱 빛나게 한 이세희 배우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이세희 배우가 언제쯤 등장할지 본방사수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17회는 오늘 18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BL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트레일러 공개

 청춘 성장 로맨스 웹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BL 웹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제작...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첫 방송 D-day! 영원한 우리들의 아저씨 김창완이 처음 전할 사건은?

그때 그 사건 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 말을 꼭...

월화드라마 ‘크래시’, 종영까지 단 2회, “아직 아무것도 안 끝났어.”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그룹 TWS(투어스), 24일 Mnet M2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 온다 ‘SUMMER BEAT!’ 타이틀곡 최초 공개! 

 그룹 TWS(투어스)가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로 돌아온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오는 24일(월)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