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믿고 듣는’ 멜로망스가 다음 달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멜로망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마치 봄의 축제를 연상시키는 듯 다채로운 색깔의 꽃들이 어우러져 있다.여기에 멜로망스의 새 앨범명과 발매 일자가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스터에 따르면 멜로망스는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초대’로 컴백한다. 특히 “이별 없는 따뜻하고 충만한, 사랑에 대한 찬가들”, “인터미션 끝 새로운 악장이 시작되는 멜로망스 축제로의 초대” 등의 문구가 담겨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최근 멜로망스는 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사랑인가 봐’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랑인가 봐’는 멜로망스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설레고 행복해하는 감정 변화를 노래한 곡으로 멜로망스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 2015년 미니앨범 ‘Sentimental’로 데뷔한 멜로망스는 ‘선물’, ‘고백’, ‘동화’, ‘인사’ 등 다양한 곡으로 음악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유미의 세포들’,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다수 OST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멜로망스 김민석은 현재 JTBC ‘아주 사적인 관계-우리 사이’에 출연하며 리얼한 일상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