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아이브(IVE)의 유진이 화보를 통해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23일 유진과 샤넬 뷰티가 함께한 봄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봄을 머금은 듯한 싱그러운 아우라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맑고 투명한 피부에 핑크빛 치크와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이 어우러지며 유진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유진은 큼직한 리본 핀과 핑크 탱크톱, 체크 패턴의 팬츠 등 화려한 스타일링 역시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각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능숙한 포즈를 취하며 ‘화보 장인’다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했다.
봄의 화사함을 담아낸 유진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데뷔곡 ‘일레븐(ELEVEN)’의 공식 활동 종료 이후에도 음악 방송 1위를 휩쓸며 13관왕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것에 이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명실상부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고 있는 유진은 밝은 에너지와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채널A와 SKY채널의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에 합류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