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3 수요일 08:55 오전
5.8 C
Seoul

[화요일은 밤이 좋아] 분당 최고 7.3%! 심은진-간미연-김완선-양지원, “‘퍼포먼스 퀸’ 들의 기승전결 꽉 찬 레전드 뮤직쇼!”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기승전결 꽉 찬 레전드 뮤직쇼의 탄생!”

‘화요일은 밤이 좋아’ 심은진-간미연과 김완선이 ‘미스트롯2’ 멤버들과 함께 시대를 풍미한 퍼포먼스 퀸다운, 정열의 ‘퀄리티 갑’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22일(화) 방송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1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5.6%, 분당 최고 시청률은 7.3%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설의 걸그룹 베이비복스 심은진-간미연과 레전드 퍼포머 김완선이 함께한 ‘퍼포먼스 퀸’ 특집이 펼쳐지며 눈 뗄 수 없는 ‘몰입의 마력’이 무엇인지 증명했다.

먼저 김다현은 리틀 김완선으로 분해 백업 댄서들을 대동, ‘나 홀로 춤을 추긴 너무 외로워’와 ‘리듬 속에 그 춤을’로 단독 오프닝 쇼를 꾸려 박수를 받았다. 이어 심은진과 간미연이 ‘베이비복스’의 히트곡 ‘킬러’를 부르며 등장, 그 시절 추억을 소환했다. 특히 두 사람은 과거 몽골 대통령에게 땅을 받았다는 루머에 대해 “초대받아 식사는 한 적이 있지만 땅은 행사를 주최한 분께 받았다. 행사비 대신 5천 평을 주셨다. 그 안에 게르도 한 채 씩 있었다”며 “하지만 사업하던 분이 중간에 부도가 나서 다 없어졌다”고 해명해 웃픈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김완선이 ‘옐로’를 열창하며 영원불멸 댄싱퀸의 면모를 뽐냈고, 팀을 승리로 이끌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본격적인 1라운드의 막을 열었다.

완대장 팀 김다현은 나훈아의 ‘인생 정답’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며 96점을 받았고, 베대장 팀 은가은은 ‘가을을 남기고 떠난 사랑’으로 100점 만점을 받으며 “다현이 처음 이겼다!”고 기뻐해 웃음을 터지게 했다. 베대장 팀 김태연은 ‘화밤’ 공식 대장 킬러답게 김완선을 호명해 긴장감을 높였다. 김태연은 ‘추억으로 가는 당신’으로 리드미컬한 무대를 선사했지만 90점이라는 다소 아쉬운 점수를 받았고, 반면 김완선은 ‘눈.코.입’으로 유니크한 음색을 자랑하며 98점을 받아 환호했다.

세 번째 라운드는 완대장 팀 윤태화와 베대장 팀 강혜연이 맞붙었고, 강혜연은 간미연의 ‘파파라치’를 불러 97점을 받았다. 간미연은 “혼자 부르기 힘든 곡이다. 나도 라이브할 때 50% 이상 깔았다”고 웃으며 “혼자 완곡했다는 게 대단하다”고 추켜세웠다. 하지만 윤태화가 간드러지는 창법으로 ‘있을 때 잘해’를 완성하면서 98점을 받아 1점을 챙겼다. 그리고 심은진과 간미연이 무려 12년 만에 다시 뭉쳐 함께 연습한 ‘히트곡 메들리’가 이어졌다. 두 사람은 홍지윤-은가은-강혜연과 함께 청순한 매력이 빛나는 ‘야야야’로 문을 연 뒤 ‘겟업’으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뿜었고, ‘우연’을 끝으로 현장을 레트로 열기로 휘감아 절로 환호를 쏟게 했다.

다음 주자 양지은은 ‘나침반’으로 ‘미스트롯2’ 眞다운 실력을 발휘, 96점을 받았지만, 간미연 역시 ‘동백아가씨’로 ‘베이비복스’ 메인보컬다운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 98점을 받았다. 특히 장민호는 간미연에게 “원래 트롯을 하는 분같이 너무 자연스럽게 잘한다”고 칭찬했고, 붐은 “‘미스트롯’ 시즌3 도전해도 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배꼽을 잡게 했다. 또한 ‘화밤’ 공식 연패요정 홍지윤이 전유진을 택하는 뜻밖의 빅매치가 성사된 가운데 전유진이 ‘갈바람’으로 무려 100점 만점을 받았고, 홍지윤은 ‘슬픈 인연’으로 97점을 받아 7연속 패배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기며 ‘연패 공주’에 등극해 모두의 배꼽을 잡게 했다.

이어 댄싱퀸 김완선의 명곡을 추린 메들리 무대가 펼쳐졌다. 전유진은 자신의 나이에 딱 맞는 곡인 김완선의 ‘세븐틴’으로 감동을 안겼고, 김완선은 양지은, 별사랑과 ‘싫어요’로 합이 딱딱 맞는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MC들은 김완선에게 “그때 그대로 박제된 것 같다. 관리 비결이 뭐냐”고 물었고, 김완선은 “관리 엄청 한다. 목숨 걸고”라는 솔직한 답변으로 스튜디오를 한바탕 웃게 했다.

소중한 역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마지막 행운권 라운드에서는 행운본부장 정동원과 원조 트롯 신동 양지원이 등장했다. 양지원은 ‘화밤’을 위해 무려 한 달간 연습한 댄스곡, ‘나만의 여인’을 부르며 96점을 받아 ‘트롯 패밀리’의 의리를 입증했다. 완대장 팀 별사랑은 ‘탈춤’으로 호소력 짙은 무대를 꾸리며 98점을 받았고 심은진은 노래방 마스터를 공략한 곡 ‘매직 카펫 라이드’로 100점 만점을 받았지만 최종 점수를 합산한 끝, 김완선 팀이 단 4점차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그리고 김완선은 몽환적인 음율이 매력적인 신곡 ‘Feeling’으로 가히 레전드다운 기량을 뿜어내며 ‘퍼포먼스 퀸’ 특집의 대미를 장식했다.

시청자들은 “베이비복스 노래 들으니 학창 시절 생각나서 뭉클 했어요” “완선 언니 어쩜 외모도 노래도 춤 실력까지 그대로!” “트롯신동 양지원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가웠어요” “‘미스트롯2’ 멤버들 늘 새로운 무대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다” “‘미스트롯2’ 멤버들이 부르면 알던 노래도 늘 새롭게 들리는 기분이에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았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강다니엘, 2025 시작과 함께 도쿄+오사카 콘서트! 아시아투어 확장

강다니엘이 2025년 새해와 함께 아시아투어를 펼친다.  강다니엘은 내년 1월...

‘더 트롯쇼’ 김희재, 큰절 “내년에 만나요”…2024년 마지막 1위는 손태진

 ‘더 트롯쇼’가 2024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11일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틈만 나면,’ 유연석 vs 지창욱, 뮤지컬 배우의 최애 게임 ‘컵 차기’ 챔피언 결정전 발발! 

 SBS ‘틈만 나면,’에서 유연석, 지창욱이 뮤지컬 배우의 자존심을 건 ‘컵 차기’ 승부를...

DAY6, 고척스카이돔 입성! 12월 20일~21일 스페셜 콘서트 ‘The Present’ 개최! 

 DAY6(데이식스)가 오는 12월 고척스카이돔에 입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하고 '2024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2024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데이식스가 'K팝 밴드 사상 최초'로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고척스카이돔에 입성해 절정의 인기에 방점을 찍는다. DAY6는 3년간의 여백기를 지나 완전체로 선보인 작품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와 동명인 공연 'DAY6 CONCERT <Welcome to the Show>', 약 4년 8개월 만에 재개하는 월드투어 일환으로써 포문을 여는 공연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 그리고 2024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2024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까지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하고 팬 만족도를 채운다. 특히 4월 3만 4000여 관객의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9월 총 4만여 석의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두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12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으로 이어지는 눈부신 성장세가 돋보인다. 이번 공연은 DAY6가 연말 시즌마다 전개한 스페셜 단독 콘서트의 새 버전이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2023년 12월 군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로 여백기를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 : You are My Day''(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를 개최하고 깊은 팬사랑을 전한 바 있다. DAY6는 '2024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에서 관객과 다시 만나 환하게 빛난 2024년을 뜻깊게 마무리한다. 티켓 예매는 11월 19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팬클럽 My Day(마이데이) 4기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20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예매처를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DAY6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DAY6는 세 번째 월드투어를 성황리 진행하고 활약세를 잇고 있다. 9월 인천을 포함해 쿠알라룸푸르, 발리, 수라바야, 자카르타 등 현재까지 진행된 공연이 모두 솔드아웃을 기록했고 추후 펼쳐질 방콕, 홍콩, 로스앤젤레스, 뉴욕 공연 역시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기세를 몰아 11월 22일(이하 현지시간) 싱가포르, 11월 30일~12월 1일 방콕, 2025년 1월 18일 가오슝, 25일~26일 홍콩, 2월 12일~13일 오사카, 15일~16일 도쿄, 22일 마닐라, 4월 6일 시드니, 9일 멜버른, 12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16일~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뉴욕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고 글로벌 팬들과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채운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