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6 토요일 05:12 오전
14.7 C
Seoul

<맛있는 녀석들>재택 근무하는 유家네 가장 ‘민상 아빠’로 변신요염한 ‘유카인’ 댄스로 시선집‘뚱’!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유家네 민상 아빠로 변신했다.
유민상은 18일(어제)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재택근무하는 민상 아빠로 변신해 유쾌한 상황극을 펼쳤다.

18일(어제) 방송에서 유민상은 ‘뚱4’와 함께 유민상의 집에 모여 ‘뚱가족’ 유니버스를 형성했다.

‘뚱가족’의 가장으로 재택 근무하는 아빠 역할을 맡은 유민상은 아들 김태원이 보던 ‘코카인 댄스 영상’에 눈을 돌렸고, 이내 유민상 스타일로 재해석한 ‘유카인 댄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띄웠다.

한식으로 첫 번째 식사를 주문한 ‘뚱가족’은 ‘한입만러’ 룰렛을 돌려 전원 먹방에 당첨되었다. 배달 음식 주문이 늘어난 요즘 김민경은 한 음식점에서 두 끼를 한꺼번에 시킨 후 남겨뒀다가 먹는다고 말하자 유민상은 “거짓말하고 있어. 남겼다가 먹는대. 한 번에 다 먹으면서”라고 덧붙여 일동을 폭소하게 했다.

유민상과 홍윤화의 부녀(父女) 케미도 눈길을 끌었다. 유민상의 최애(?) ‘시크릿 쥬쥬’ 타투 스티커를 사 온 홍윤화가 그에게 타투 시술을 해 준 것은 물론 유민상 입맛에 맞게 디저트를 시켰다며 사이 좋은 부녀 사이를 연출했다. 저녁 식사 후 준비된 디저트를 보고 신이 난 홍윤화는 펌프 게임을 하는 듯이 발을 굴렀다. 그 모습을 본 유민상은 홍윤화에게 “아래층, 아래층. 띵동, 띵동”이라며 실제 어린 딸을 진정시키는 듯한 상황극을 펼쳐 귀여운 가족 케미를 선보였다.

이렇듯 유민상은 믿고 보는 차진 먹방과 유쾌한 입담을 뽐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집안에 웃음이 끊이지 않아 감회가 새로웠다는 소감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맛있는 웃음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는 유민상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로만칼라의 키퍼 다시 꼈다!”신학교 복귀… 의미심장‘낮과 밤 이중생활’ 모먼트!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이 신학교로 돌아온 뒤 의미심장한 ‘낮과 밤 이중생활’ 현장을 선보여 불길함을...

‘오늘(15일) 컴백’ 에이티즈(ATEEZ), 미니 11집 발매 ‘D-DAY’ 공개

 에이티즈(ATEEZ)가 진정한 가치를 노래한다.  오늘(15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오후 2시 발매될 미니 11집 '골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오늘(15일)부터 사흘간 ‘6연속 매진 & 공연장 규모 확장’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오늘(15일)부터 사흘간 올림픽홀서 단독 콘서트를...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