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이탈리아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DUCK)’(대표 강훈)이 2022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황인엽’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황인엽’은 지난해 종영한 tvN ‘여신강림’ 에서 차가운 외모에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반전 매력의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만다리나덕에서는 황인엽의 타고난 패션 감각과 모던하고 캐주얼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만다리나덕의 22 S/S 시즌 캠페인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하게 된 배우 황인엽은 데일리&비즈니스 컨셉의 화보에서는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여행&레저 컨셉의 화보에서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만다리나덕 측은 “역시 기대 한대로 다양한 컨셉의 화보를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라며,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공개도 앞두고 있는 만큼 다방면에서 앰버서더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알렸다.
만다리나덕에서 첫 공개한 화보 속 황인엽은 만다리나덕의 데일리 비즈니스 신규 라인 로버(ROVER) 백팩을 품에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것만으로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만다리나덕은 매 시즌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다양한 데일리&비즈니스, 여행&레저 아이템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토털 패션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22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데일리 비즈니스 백팩 및 레저 라인을 출시하였으며, 청담 직영점 및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