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마이걸 유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함께 한 보그 코리아 뷰티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유아는 도톰한 입술이 돋보이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드러내며 도발적인 눈빛과 과감한 포징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완벽한 춤선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에서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앞서 공개되었던 화보에서도 시크한 스타일링과 강렬한 레드 립으로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 다른 걸크러쉬 아우라를 선보여 화제된 바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유아의 립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과 함께 했다. 새로운 차원의 컬러밤으로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트 온 터치 포뮬러로 은은한 광채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해주며, 동시에 편안하고 촉촉한 립 케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뷰티 필름 속 유아가 사용한 11호 레드 쓰릴을 비롯해 12호 코랄 익사이트먼트, 2호 헬씨 플럼퍼 등 총 10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며, 물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세련된 실버 & 핑크 케이스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여성들의 위시 리스트로 떠오르고 있다.
유아가 선택한 NEW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은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2호 헬시 글로우 플럼퍼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독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한 유아의 화보 및 뷰티 필름은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