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판스타’ 안예은, 개성 넘치는 ‘내가 제일 잘 나가’ 무대로 단숨에 ‘시선 강탈’

안예은(사진=MBN ‘조선판스타’ 캡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신경화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댄스 퍼포먼스에 도전하며 서포터로서 맹활약을 펼쳤다.

안예은은 지난 16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 MBN ‘조선판스타’에 출연, 도전자 김하은의 서포터로 무대를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안예은은 결승 진출을 위해 김하은과 무대에 올랐고, 시작부터 강렬한 포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판정단이 두 사람의 호흡이 어땠는지를 묻자 안예은은 “김하은 씨를 보고 아이디어가 많은 분이라 느꼈다”라고 언급, 끝없는 칭찬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후 안예은은 춘향가 ‘신연행차’와 댄스곡 ‘내가 제일 잘 나가’를 크로스 오버한 곡을 선보였고, 김하은과 유니크한 보이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매력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또 안무까지 완벽하게 습득해 김하은의 서포터로 최선을 다하는 면모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무대를 마친 안예은은 김하은을 진심으로 다독이는 등 마지막까지 서포터로서 든든한 역할을 자원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신곡 ‘열 달 아흐레’와 인기 웹툰 ‘야화첩’의 OST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안예은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