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전여빈-크리스탈, 쇼메 ‘빛의 거장’ 팝업스토어 방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241년 역사의 파리지앵 하이주얼러 쇼메가 주얼리의 빛을 주제로 한 빛의 거장(Virtuoso Of Light) 팝업스토어에 차은우, 전여빈, 크리스탈이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 전여빈, 크리스탈은 쇼메의 아이코닉 조세핀(Joséphine) 컬렉션과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을 착용하여 자리를 빛냈다.

차은우.(사진=쇼메(CHAUMET))

차은우는 깔끔한 블랙&화이트 룩에 비 마이 러브 주얼리로 심플한 포인트를 더했다. 전여빈은 조세핀 이어링과 링, 그리고 비 마이 러브 목걸이를 레이어링 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크리스탈은 브라운 셋업에 비 마이 러브 주얼리로 가을과 어울리는 패션을 완성했다.

전여빈.(사진=쇼메(CHAUMET))

이번 팝업스토어는 쇼메가 펼치는 빛의 스토리를 주제로 쇼메의 주얼리 메이킹 기법으로 탄생한 미러 폴리싱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보여주는 빛을 소개한다.

전여빈.(사진=쇼메(CHAUMET))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EAST 광장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쇼메의 뮤즈인 조세핀 황후에게 영감받은 조세핀 컬렉션(Joséphine)과 나폴레옹 황실의 상징인 벌을 모티브로 한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다이아몬드의 광채 속에서 직접 들어가있는 모습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공간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크리스탈.(사진=쇼메(CHAUMET))

한편, 이번 쇼메 팝업스토어는 카카오톡(https://public.chaumetvirtuosooflight.com/)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크리스탈.(사진=쇼메(CHAUMET))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