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5 금요일 07:43 오후
18.7 C
Seoul

안예은,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 입증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안예은은 27일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싱어송라이터(여자) 부문을 수상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직접 참석한 안예은은 “제 이름으로 처음 받아보는 상이다. 부모님과 고생하신 스태프 분들 그리고 절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女싱어송라이터 부문을 수상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안예은은 뭄바톤(하우스 음악과 레게톤을 혼합한 장르)에 한국 정서를 입힌 신곡 ‘출항’을 발매, 새 장르를 개척하는 것은 물론 여성 2인극 뮤지컬 ‘유진과 유진’의 작곡자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 = BCLI 제공)

또한 안예은은 드라마 ‘달이 뜨는 강’ OST ‘바람이 불어와도’와 동양적인 미를 섬세하게 담아낸 ‘상사화’, ‘홍연’ 등의 곡을 발표하는 등 독창적인 음악 행보로 브랜드 가치를 견고히 다져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 기관 Brand
Keys(브랜드키)가 인증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소비자조사를 통해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안예은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로만칼라의 키퍼 다시 꼈다!”신학교 복귀… 의미심장‘낮과 밤 이중생활’ 모먼트!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이 신학교로 돌아온 뒤 의미심장한 ‘낮과 밤 이중생활’ 현장을 선보여 불길함을...

‘오늘(15일) 컴백’ 에이티즈(ATEEZ), 미니 11집 발매 ‘D-DAY’ 공개

 에이티즈(ATEEZ)가 진정한 가치를 노래한다.  오늘(15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오후 2시 발매될 미니 11집 '골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오늘(15일)부터 사흘간 ‘6연속 매진 & 공연장 규모 확장’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오늘(15일)부터 사흘간 올림픽홀서 단독 콘서트를...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