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온에어-비밀계약’ 무대서 박봄 생일 축하 ‘서프라이즈 이벤트’…2NE1 우정 증명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매회 다른 스토리로 주목…산다라박X박봄 특별 이벤트
-산다라박, 라디오 청취자 변신…‘온에어-비밀계약’ 깜짝 사연에 팬들도 뜨거운 반응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산다라박이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무대를 통해 2NE1의 의리를 과시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24일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된 2화 ‘계약’ 무대에서 박봄의 생일을 축하하는 깜짝 이벤트를 선사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온에어-비밀계약’은 매회 다른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전개하며, 관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공연이다. 특히 매 무대마다 매번 다른 사연이 소개돼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산다라박은 라디오 프로그램에 사연을 보낸 청취자로 변신해 “오늘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인 박봄의 생일이다”라며 공연 당일인 24일 생일을 맞은 박봄을 언급했다. 여전히 아름다운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2NE1 멤버에 대한 애정과 의리를 보여준 것이다. 이에 관객들 역시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앞으로도 ‘온에어-비밀계약’은 온, 오프라인을 통해 팬들의 사연을 직접 받고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