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속고 속이는 눈치게임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 8화를 공개했다.
이날 위아이는 휴가 마지막 저녁 시간을 맞아, 각자 원하는 음식을 걸고 게임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저마다 다른 미션을 부여받은 뒤 ‘최애 메뉴’를 사수하기 위해 치열한 눈치 싸움을 펼쳤다.
먼저 김준서는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허무하게 미션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복수를 위해 ‘흑화 모드’에 돌입한 뒤 숙소 안팎을 돌아다니며 방해공작을 펼쳤다.
반면 현장에서 ‘김초록’의 정체를 밝혀내야 했던 김요한은 게임 내내 미션을 이해하지 못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다.
서로 속고 속이는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던 멤버들은 급기야 미션 성공은 뒷전으로 미룬 채 멤버들 방해에만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 재차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유용하는 묵묵히 자신의 미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용하는 멤버들의 방해 공작에도 칠전팔기의 근성을 발휘, 남다른 집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왁자지껄한 분위기 속에서 김요한이 미션에 성공하며 흥미를 더한 가운데, 남은 멤버들 또한 원하는 저녁 메뉴를 쟁취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위인전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