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가수 원호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의 타이틀곡 ‘Lose(루즈)’로 컴백한 원호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한 주 동안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신곡 ‘Lose(루즈)’는 섹시하면서도 감성 어린 원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트랙이다. 말하듯이 속삭이는 보컬,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면서도 묵직한 사운드, 여기에 더해진 원호만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섹시 퍼포머’의 진수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는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5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Lose(루즈)’는 터키, 영국, 미국 등 해외 13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송 차트 TOP10에 진입했고, 수록곡 또한 아이튠즈 K-POP 송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원호의 압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함축적인 판타지 요소를 활용한 신곡 ‘Lose(루즈)’의 뮤직비디오 역시 가파르게 상승 곡선을 그리며 공개 22시간 만에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 ‘글로벌 대세’의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어 원호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컴백 첫 주 완벽한 무대를 선사한 원호는 신곡 ‘Lose(루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