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3 수요일 01:19 오전
24.3 C
Seoul

백현, 버버리 홍콩 이벤트 사로잡은 ‘부드러운 카리스마’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홍콩에서 열린 버버리 이벤트에 참석, 특유의 소년미를 과시했다.

백현은 25일 만다린오리엔탈호텔 내 MO 바에서 진행된 로킹 홀스 백 출시 기념 테이크오버 이벤트의 오프닝 파티에 참석했다. 테이크오버 이벤트는 MO 바에서 26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린다.

이날 오프닝 파티에서 백현은 버버리의 앰버서더로 활동한 느낌을 살려 로킹 홀스 백을 트렌디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로킹 홀스 백은 버버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의 지휘 아래 선보이는 새로운 백 컬렉션으로, 백현은 부드러운 카리스마 속 스타일리시한 버버리룩 연출로 현지언론 등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최근 데뷔 12년 만의 첫 단독 아시아 투어의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초고속으로 매진시키는 등 ‘티켓 강자’로서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는 백현은 버버리와의 오랜 인연을 이어가기 위해 이날 이벤트에 참석했다. 

한편 백현은 오는 29일 마카오에서 열리는 ‘2024 BAEKHYUN ASIA TOUR ‘Lonsdaleite'(2024 백현 아시아 투어 ‘론스달라이트’)’ 무대에 오른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배우 정호연, 韓 배우 최초 ‘엘르 US’ 8월호 단독 커버 장식

 배우 정호연이 한국 배우 중 최초로 '엘르 US' 8월호...

[2장1절] ‘선넘규’ 장성규, 포항에서 결국 수갑 ‘철컹’?!

 7월 3일 수요일 밤 8시 55분 <2장1절>의 아홉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포항 영일만을...

SBS 새 드라마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 윤계상-임세미-김요한, 캐스팅 확정!

  SBS의 2025년 새 드라마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가 윤계상, 임세미, 김요한의 주연급 캐스팅 라인을...

‘뭉쳐야 찬다3’ ‘트롯 황태자’ 임영웅 3년 만에 ‘뭉찬’ 재방문! KA리그 섭렵한 ‘임메시’

 '트롯 영웅'에서 '축구 영웅'으로 거듭난 임영웅이 3년 만에 '뭉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