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9 목요일 10:34 오후
15 C
Seoul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

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통해 5월 24일과 6월 21일,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 발매 소식 및 일본 도쿄돔 팬미팅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그룹 뉴진스 민지가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샤넬 앰배서더로서 샤넬 뷰티의 스킨케어 라인 ‘No1 DE CHANEL’에 들어가는 핵심 원료, 레드 까멜리아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 프랑스 남서부에 위치한 고자크(Gaujacq) 지역으로 향한 것.

이번 화보의 테마는 ‘까멜리아와 민지’. 샤넬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꽃이자 샤넬 뷰티 스킨케어 라인에 메인 원료로 사용되는 까멜리아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 수천 여 종의 까멜리아가 보존되고 친환경적으로 재배되고 있는 광활한 까멜리아 농장에서 뉴진스 민지를 만났다.

뉴진스 민지는 No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의 대표적인 컬러, 1 레드 까멜리아와 9 퍼플 에너지를 사용한 메이크업을 해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주변에 가득 피어있는 까멜리아 꽃과 어우러지며 No1 DE CHANEL 앰배서더다운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깊고 광활한 까멜리아 숲에서 호텔 스위트룸으로 이어진 긴 촬영 일정과 변덕스러운 날씨 탓에 자칫 지칠 수 있는 일정에도 미소와 에너지를 잃지 않으며 촬영에 함께한 스탭들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

한편 프랑스 고자크에서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씬을 일부 선공개한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 포스트에 142만개의 ‘좋아요’와 2천8백여 개의 댓글이 쏟아지는 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며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아름다운 프랑스 고자크의 까멜리아 농장에서 펼쳐지는 뉴진스 민지의 화보 풀스토리 및 뷰티 필름은 <엘르> 5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엘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뉴진스 민지가 커버 스타로 등극한 〈엘르 디 에디션(ELLE D Edition)〉은 웹과 소셜미디어 오디언스를 타겟으로 론칭한 〈엘르〉의 디지털 프로젝트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이 시대 최고의 로맨티시스트 변신?!

  엄태구가 ‘놀아주는 여자’를 통해 이 시대 최고 로맨티시스트로 거듭난다.오는 6월 12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나는 솔로’ 20기 영자, 첫 데이트 선택의 ‘新 올킬녀’ 등극! 영수-광수-상철과 3:1 데이트 돌입!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가 첫 데이트부터 ‘대혼돈’에 봉착했다.8일(수) 방송된 ENA·SBS Plus 공동 제작 예능 ‘나는 SOLO’에서는...

홍석, 6월 첫 日 팬미팅 개최 …글로벌 인기ing

 가수 겸 배우 홍석이 열도 팬들을 찾아간다.홍석은 오는 6월 16일 도쿄...

엄인숙의 얼굴·고유정의 메모 최초 공개…’그녀가 죽였다’, 제작진의 기획 의도는?

 LG유플러스의 STUDIO X+U와 MBC에서 공동 제작한 크라임 팩추얼 시리즈...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