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8 일요일 10:01 오전
23.7 C
Seoul

대학로 대표 인기 연극 ‘라면’ 9차팀 스페셜 캐스팅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대학로를 대표하는 레트로 코믹극 <라면>이 새로운 9차 시즌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라면>은 서로 다른 남녀의 사랑을 일상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인 라면에 빗대어 풀어낸 공연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 받아 대학로 뿐만 아니라 사천, 대전, 천안, 울산, 밀양, 광주 등 각 지역에서 투어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90~200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대학로의 대표적인 레트로 코믹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 큰 웃음과 짙은 감동을 선사하는 스토리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9차 팀은 특별히, 과거 1차팀부터 8차팀까지 <라면>을 함께 했던 주역들과 신예 배우들이 함께 끓여나가는 ‘스페셜 시즌’으로 기획되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라면 가게를 차리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며 연인과 갈등을 빚는 주인공 ‘만수’ 역에는 김기정과 강종현, 이주훈 배우가 다시 한 번 합류하여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행오버> 등에서 활약한 최창빈 배우가 함께한다. 만수의 여자 친구이자 분식집 딸 ‘은실’ 역에는 설윤희, 홍리나, 박혜선 배우가 재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지난 시즌에서 ‘희선’을 연기했던 고연경 배우가 ‘은실’로 깜짝 변신해 또다른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만수의 오래된 친구이자 분위기메이커 ‘경필’ 역으로 이승욱, 이주영, 신광민 배우가 함께 하며, 4,5,7차 팀에서 ‘멀티맨’으로 감초역할을 했던 이정혁 배우가 ‘경필’로 새롭게 변신한다. 경필의 아내인 ‘희선’ 역으로 방현주, 서태인, 이유경 배우가 다시 한 번 무대를 빛낼 예정이며, <옥탑방 고양이>, <극적인 하룻밤> 등에서 활약한 신예 배우 박지민이 새롭게 합류한다.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감초 ‘멀티맨’으로는 김로언, 김주호, 여찬구 배우가 관객을 다시 찾으며, KBS 성우 출신 서본(서승휘) 배우가 새로 캐스팅되어 오랜 시간 함께 지낸 친구들과 부부사이의 현실적인 모습을 코믹하게 그려낸다.

<라면>의 제작사 ㈜엠컬쳐컴퍼니 측은 “그동안 함께 했던 베테랑 배우들이 준비하는 추억의 맛과 더불어 새롭게 합류한 신예 배우들이 함께 하는 새롭고 다채로운 맛의 <라면>을 준비하고 있다.”며 “관객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공연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연극 <라면>의 9차 팀 공연은 4월 1일부터 대학로 해피시어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예약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거리 청소 중 “정말 너무 하십니다” 분노한 이유는?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거리 청소 중 분노한 이유는 무엇일까.오늘(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백현, 미니 4집 ‘Hello, World’ 발매 첫날 89만 장 기염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자체 최고...

[엄마친구아들] 정소민의 전 약혼자 등장! 정해인·정소민·서지혜·한준우, ‘어색+불편’ 아슬한 사자대면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이 미묘한 사각구도에 놓인다.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 측은 7회 방송을 앞둔 7일...

블랙핑크, 데뷔 8주년 기념 행사 비하인드 공개!!

 블랙핑크가 변함없는 응원으로 8년의 여정을 함께해 준 팬들과 또 하나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