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목요일 04:10 오후
32.7 C
Seoul

김희재, “올여름이 찬란했다” ‘4월은 너의 거짓말’ 막공 소감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김희재가 두 번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희재는 27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4월은 너의 거짓말’이란 찬란한 작품을 만나 올여름이 찬란했다. 작품과 이별하는 것이 너무 아쉽지만 언젠가 또 다른 작품으로 인사드릴 날을 기다리며 ‘4월은 너의 거짓말’과 작별해야할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희재는 “많은 관객분들 그리고 사랑하는 저의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든 분들의 인생도 컬러풀하고 찬란하게 빛나길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여 깊은 감사를 전했다.

김희재는 24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전석이 매진됐던 마지막 공연에서 김희재는 섬세한 감수성을 지닌 피아니스트 소년, 아리마 코세이 그 자체인 연기를 펼쳤다. 김희재는 넘버 ‘나의 피아노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을 힘 있게 부르며 아리마 코세이가 가진 트라우마를 극적으로 표현했다.

대사 톤, 모션부터 원작을 통한 캐릭터 분석까지 공을 들였던 만큼, 김희재는 아리마 코세이에 몰입해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표현해냈다. 김희재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또렷한 딕션, 풍부한 성량이 서사에 힘을 실어주며 잔잔한 여운이 이어졌다.

특히 김희재의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며,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장이 됐다. 김희재의 인지도로 관람층이 더 넓어지면서, 세대를 아우르는 작품이 완성됐다. 공연 후 관객들은 “기대 이상이었고, 감동적이었다”, “연기를 보며 함께 울었다”, “극 중 분위기와 매우 어울려 놀랐던 공연이었다” 등 솔직한 후기를 남겼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을 마무리 지으며 뮤지컬계 필모그래피를 또 하나 쌓은 김희재는 앞으로도 꾸준한 연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골때녀’X폴햄 팝업스토어, 18일 더현대 서울 오픈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이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함께 더현대...

에스파 윈터, 가을 소녀 변신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공개

 에스파 윈터가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때로는...

슈퍼주니어-D&E, 미니 6집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신비+몽환 분위기 물씬’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가 강렬한 콘셉트를 예고했다.슈퍼주니어-D&E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INEVITABLE(인에비터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슈퍼주니어-D&E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올블랙 의상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이어진 유닛 컷에서 슈퍼주니어-D&E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해와 은혁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채로운 무드를 이끌었고,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INEVITABLE’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INEVITABLE’은 슈퍼주니어-D&E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5집 ‘606(SIX ZERO SIX)’ 이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동해와 은혁이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었던 능동적인 사운드와 트랙을 담아낸 이번 신보 ‘INEVITABLE’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 세계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슈퍼주니어-D&E의 미니 6집 ‘INEVITABLE’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결혼해YOU] 이이경 남자 주인공 확정, 쓰레기 전남편→청정 무해 섬 총각 ‘180도 변신’

 배우 이이경이 ‘결혼해YOU’ 주인공으로 나선다.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