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8 일요일 10:19 오전
23.7 C
Seoul

아이유,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선정…커밍순 티저 속 ‘청량 끝판왕’ 비주얼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펩시의 새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됐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유의 커밍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펩시를 상징하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조명 아래 아이유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아이유는 산뜻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청재킷을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특유의 상큼 발랄한 미소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펩시를 마시는 아이유의 자연스럽고 당당한 무드가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절로 떠올리게 했다.

끝으로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화면 가득 클로즈업돼 또 한 번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썸띵 뉴 이즈 커밍 순(SOMETHING NEW IS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반짝이며 영상이 마무리돼 펩시의 새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2022 펩시 캠페인’을 통해 대체불가 ‘광고 퀸’의 진가를 입증한 아이유는 ‘2023 펩시 캠페인’ 파트너로 활약하며 제품의 상큼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했다. 2024년도 펩시와 함께하게 된 아이유가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펩시는 약 13년 만에 변경되는 새로운 로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펩시의 새 로고는 기존 펩시 헤리티지와 미래에 대한 비전이 합쳐져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또 펩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과 에너지를 새로운 로고에서 뿜어져 나오는 펄스(PULSE)를 통해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펩시와 스타쉽은 아이유와 함께하는 ‘2024 펩시 캠페인’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거리 청소 중 “정말 너무 하십니다” 분노한 이유는?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거리 청소 중 분노한 이유는 무엇일까.오늘(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백현, 미니 4집 ‘Hello, World’ 발매 첫날 89만 장 기염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자체 최고...

[엄마친구아들] 정소민의 전 약혼자 등장! 정해인·정소민·서지혜·한준우, ‘어색+불편’ 아슬한 사자대면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이 미묘한 사각구도에 놓인다.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 측은 7회 방송을 앞둔 7일...

블랙핑크, 데뷔 8주년 기념 행사 비하인드 공개!!

 블랙핑크가 변함없는 응원으로 8년의 여정을 함께해 준 팬들과 또 하나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