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겨울방학 흥행 절대강자 ‘뽀로로’가 오는 12월 개봉 소식과 함께 극장판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으로 화려한 컴백 소식을 전하며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OST를 기대케 하는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결성한 ‘뽀로로 밴드’가 최고의 슈퍼스타를 뽑는 전 우주 공개 오디션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도전하면서 펼쳐지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다.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뽀로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뽀로로 밴드’로 깜짝 변신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신나는 악기 연주와 주제곡 열창이 담겨있어 뽀로로의 컴백을 애타게 기다려온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물론, 멤버 각자가 맡은 악기를 다루는 뛰어난 연주 실력까지 미리 만나 볼 수 있어 극 중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서 선보일 ‘뽀로로 밴드’의 판타스틱한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작품은 뽀로로 20주년을 맞이하여,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자문단의 도움을 받아 제작된 작품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우승만이 전부가 아니라는 건강한 메시지를 아이들에게 전하며, 아이들이 기억력, 창의력, 학습력 등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콘텐츠를 영화 속 메시지로 녹여내, 부모가 자녀에게 그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연결고리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을 넘어, 국가대표 K-애니메이션으로써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K-콘텐츠가 전 세계에 신드롬과 강력한 영향력을 선사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컨텐츠로 성장해 갈 뽀로로 극장판의 새로운 도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뽀로로 탄생 20주년 기념작이자 뽀로로 극장판 여덟 번째 작품인 이번 시리즈는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를 담은 흥미진진한 스토리부터 우주를 무대로 하는 버라이어티한 모험을 통한 다양한 볼거리, 중독성 강한 OST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뽀로로와 친구들의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를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오는 12월 전국 극장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