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일요일 03:52 오후
10.7 C
Seoul

MBC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 독립 2년 차 살림 알파고 등장! 먼지 한 톨 용납 NO!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가 독립 2년 차 ‘살림 알파고’의 일상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 화이트와 우드 조합의 깔끔한 ‘지효 하우스’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걸 그룹 트와이스 리더이자 메인 보컬 지효의 일상이 공개된다.

6년 동안의 숙소 생활 이후 독립 2년 차인 지효의 집은 트와이스 공연 포스터로 장식된 입구를 시작으로, 화이트와 우드 톤의 차분한 분위기에 파릇파릇한 초록색 화분으로 포인트를 줘 따스한 안정감을 준다.

지효는 일어나자마자 해야 할 일을 속전속결, 신속 정확하게 해내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환기 후 식물 돌보기, 꽃꽂이, 옷 방 정리에 공구까지 능숙하게 다루는 ‘살림 머신’ 지효의 남다른 ‘살림력’은 보는 내내 놀라움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지효의 ‘11자 복근 비결’인 필라테스 수업 현장도 공개된다. “스파르타가 좋아요”라며 특훈(?) 중에도 ‘상큼 미소’를 잊지 않는 지효의 건강한 에너지가 안방까지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운동 후에도 지효는 이불 빨래는 물론 직접 커튼을 바꾸고 식탁 위에 올라 전등을 다는 등 혼자 하기 힘든 집안일을 빈틈 없이 척척 해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맥가이버’ 포스를 뽐낸다.

놀라운 ‘살림 스펙트럼’을 보여줄 지효의 일상은 오는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박서진·박지현·김희재, 전석 꽉 채운 ‘오구오구’ 콘서트 大성료…객석 장악한 ‘밴드 라이브’

 ‘트롯 95즈’ 박서진과 박지현, 김희재가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를 성료하며...

‘유니버스 리그’ 42人, 오늘(17일) ‘인기가요’ 뜬다⋯타이틀송 무대 최초 공개

 '유니버스 리그' 참가자들이 드림 매치 개막을 5일 앞두고 음악...

지예은X주현영 “게 셋(?) 지금 갑니다”, 지석진 환장하게 한 우당탕탕 요리 현장!

 오늘(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로를 향한 신뢰를 바탕으로 마음이...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