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0 일요일 02:48 오후
17 C
Seoul

경이로운소문2,“악귀 웡과 저의 공통점은 해맑음” 강렬 뉴페이스 김현욱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에서 ‘맑눈광’ 악귀로 눈길을 끌고 있는 신예 김현욱이 폭발적인 시청자 반응 속에 캐릭터의 비밀을 직접 밝혔다.

29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에서 신예 김현욱이 연기한 ‘맑눈광’ 악귀 웡에 대한 시청자 반응이 심상치 않다. 181cm 키에 인생 최저 몸무게 63kg를 찍고, 오디션을 위해 백발 탈색 투혼까지 펼친 김현욱은 넘치는 광기와 살기로 ‘제2의 김히어라’로 손색없는 카리스마에 등극했다. 

김현욱은 난생 처음 해보는 사이코패스 살인자(웡) 역할을 위해 캐릭터 구축부터 공을 들였다.

그는 “악귀 삼인방(필광, 겔리, 웡) 각자의 살인과 악행에는 다른 목적성이 존재하고, 그곳에서 캐릭터의 차이점과 매력이 생긴다고 판단했다”며 “웡은 힘, 권력, 부가 아닌 그저 쾌락에 목적을 두고 있어서, 모든 잔인한 악행의 순간과 과정을 다 단순한 게임을 하는 아이처럼 순수하게 즐기는 웡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웡 캐릭터는 잔인한 살인자이지만, 그저 누구보다 순수한 아이같기도 하다. 이러한 모순적인 기괴함을 외형적으로도 가감 없이 표현하기 위해 배우 김현욱은 극심한 감량을 시도했고, 촬영하는 동안 인생 최저 몸무게인 63kg를 찍었다.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 원작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펀치’는 배우 김현욱이 천진난만한 살인광 ‘웡’ 역을 열연, 차회에서 보여줄 연기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매주 토일 오후 9시 20분 tvN과 TVING에서 방영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최태준, 금새록 사이에 두고 대립각

 김정현이 금새록을 향한 직진 모드를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오늘 20일(일) 저녁...

미운 우리 새끼, 50세 김영철, 드디어 공개 연애? ‘오랜 짝사랑’ 그녀 향한 진심 고백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그맨 김영철이 새로운...

[tvN ‘정년이’]’국극단 퇴출 위기’ 김태리, 결전의 ‘춘향전’ 무대 선다!

 tvN '정년이' 김태리가 매란 국극단 퇴출의 기로에 서서 결전의 '춘향전' 무대에 선다.tvN 토일드라마 '정년이'(연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