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이 조진웅과 권율의 ‘꽁냥 케미’ 모먼트를 공개했다.
오늘(24일) 공개된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 편’ 티저 영상에는 스페인을 배경으로 캠핑에 함께한 조진웅과 권율의 브로맨스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웃음을 짓게 한다.
영상 속 조진웅은 권율의 무릎을 살짝 때리며 “야, 아침에 네가 설거지를 다하면 어떡해”라고 고마움을 에둘러 표현했다. 이에 권율이 “에이 아니에요”라고 쑥스럽게 웃자 조진웅은 “깨끗이 했어?”라고 되물어 폭소를 안겼다.
두 사람의 티키타카는 캠핑을 하는 내내 끊임없이 발동됐다. 특히 조진웅은 쉴 새 없이 ‘율아’를 부르며 ‘애착 막내’ 권율을 움직이게 만들었다. 이에 맞서 권율은 폭풍 잔소리로 응수했다. 권율은 라면을 구입한 조진웅에게 “라면 좀 그만 사”라고 장난스레 타박했고, 조진웅은 “라면 맛있잖아”라고 중얼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조진웅은 한 라디오 방송에서 “권율 없인 못 산다”고 강조해 관심을 모았던 터. 그 이유가 티저 영상에 오롯이 드러나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 편’에서 두 사람이 빚어낼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tvN ‘텐트 밖은 유럽(연출 강궁, 홍진주)’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 프로그램. 이번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 편’은 배우 조진웅을 중심으로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스페인으로 떠난다. 네 사람은 스페인을 배경으로 캠핑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하며 자동차로 떠나는 유럽 캠핑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 편’은 3월 2일(목)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