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월요일 11:45 오전
18.7 C
Seoul

ITZY “2월 12일 데뷔 4주년, 의미 있는 날 함께 보낼 수 있어 정말 행복” 두 번째 공식 팬미팅 성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ITZY(있지)가 두 번째 공식 팬미팅에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더했다.

ITZY는 지난 12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ITZY The 2nd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To Wonder World”‘(있지 두 번째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투 원더 월드”)를 열었다. 오프라인 공연은 물론 Beyond LIVE 플랫폼에서 동시 진행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도 선물 같은 시간을 꾸몄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9년 2월 12일 데뷔한 ITZY의 데뷔 4주년 기념이자 지난 2022년 4월 첫 단독 팬미팅 이후 약 10개월 만에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으로 특별한 의미를 가졌다.

앞서 팬미팅 포스터에서 동화 속 다섯 공주님의 매력을 보여준 ITZY는 제복을 갖춰 입고 멋진 여전사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반전 매력을 안겼다. ‘Sorry Not Sorry'(쏘리 낫 쏘리)와 ‘SHOOT!'(슛!)으로 공연의 포문을 열고 “가장 ITZY스러운 무대를 멋있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오프닝 곡 선정부터 많은 고민을 한 점을 밝혔다. ‘Cheshire'(체셔), ‘SNEAKERS'(스니커즈),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K팝 대표 퍼포머’의 탄탄한 실력을 자랑했고 영어 싱글 ‘Boys Like You'(보이즈 라이크 유)를 비롯해 팬송 ‘믿지 (MIDZY)’, 수록곡 ‘Sooo LUCKY'(쏘 럭키) 등으로는 색다른 감성을 갖춘 무대를 선사하며 그룹의 다채로운 에너지를 집약한 세트리스트로 만족도를 높였다. 밴드 소란의 고영배는 첫 공식 팬미팅에 이어 이번 두 번째 공식 팬미팅에서도 MC를 맡아 다섯 멤버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ITZY와 MIDZY(팬덤명)가 평생 함께 하기 위해 ‘Wonder World’의 시민권을 획득해야 한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코너에서 여러 미션을 진행했고, 멤버들은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넘치는 끼를 발휘하고 관객들과 하나가 되어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날 ITZY는 MIDZY에게 전하는 영상 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팬미팅 종료 후에는 그룹 공식 SNS 채널에 팬들과 멤버 서로에게 하고 싶었던 말이 담긴 비디오를 게재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게다가 ‘DOMINO'(도미노) 무대에서 팬들은 진심이 담긴 슬로건 이벤트와 함께 떼창을 준비해 공연장을 감동으로 채웠다. 공연 말미 ITZY는 “4주년인 만큼 의미 있는 날에 함께 보낼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잊지 못할 순간들이 쌓여가는 것 같고, 소중한 시간을 선물해 주고 값진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정말 고맙다. 멋진 아티스트로서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애정 어린 진심을 전했다.

한편 ITZY는 ‘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의 일환으로 전개되는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다. 2022년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월~11월 미국 8개 지역에 걸친 미주 투어를 펼쳤고 2023년 1월 14일~15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자카르타 그리고 2월 22일~23일 일본 치바, 2월 26일 대만, 3월 11일~12일 홍콩, 4월 8일 태국 방콕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16개 지역 20회 규모의 데뷔 첫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심을 더욱 달군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트롯3 전국 투어 콘서트 IN 서울’ 편성 확정! 13일(오늘) 밤 10시!! 

 TV CHOSUN이 오늘(13일) 밤 10시, 세상을 꺾고 뒤집었던 ‘미스트롯3’의 전국 투어 콘서트의 첫...

[생활의달인] 50년 전통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달인, 김 공장 달인, 한식 다이닝 달인 소개

 오늘 5월 13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50년...

베이비몬스터, 日 도쿄 ‘전석 매진’ 속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포문

 YG 베이비몬스터가 '괴물 신예' 수식어에 걸맞은 라이브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을 증명하며 데뷔 첫 팬미팅의 화려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1, 12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개최한 ' IN JAPAN'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양일 준비됐던 2만석은 물론 팬들의 요청에 추가 오픈한 좌석까지 총 2만 6천석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터질 듯한 함성 속 무대에 오른 베이비몬스터는 공식 데뷔곡 'SHEESH'로 분위기를 단번에 끌어올렸다. 이어 이 자리에서 최초 공개된 'LIKE THAT', 'Stuck In The Middle (Remix)' 등 미니 1집 수록곡 퍼포먼스부터 7인 완전체 'BATTER UP', 데뷔 리얼리티서 선보였던 커버곡까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공연장을 가득 채운 폭발적인 보컬과 랩, 강렬한 에너지로 완성된 군무 등 이들의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가 매 순간 짜릿한 전율을 안겼다. 또한 멤버들은 스테이지 곳곳을 자유롭게 누비며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등 신인임에도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여기에 데뷔 첫 팬미팅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콘텐츠들은 특별함을 더했다. 이들은 프로필 만들기 코너 속 랜덤 질문에 답하며 친밀한 소통을 이어갔고, 릴레이 그림 그리기 등 참여형 게임을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고향을 찾은 아사를 비롯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은 "첫 팬미팅이라 긴장했는데 팬분들과 함께 하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갔다. 이렇게 많은 분들과 호흡할 수 있어 감동이고 영광이다"며 "저희가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즐겨주시고 또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애정 어린 진심을 전했다. 데뷔 첫 팬미팅 투어의 신호탄을 성공적으로 쏘아 올린 베이비몬스터는 6월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어 6월 15일 싱가포르, 6월 23일 타이페이, 6월 29·30일 태국 방콕 등 총 5개 도시, 7회 공연을 통해 글로벌 저변을 확장한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경호, ‘크래시’ 오프닝 OST ‘CRASH’ 참여

  5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김경호가...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