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에이티즈(ATEEZ)의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WANTEEZ)’가 새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오늘(12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프로그램 ‘원티즈’의 컴백 포스터가 공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나전 칠기 기법을 활용해 제작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나전 칠기 기법은 전복이나 조개껍질을 오려 옻칠로 붙이는 우리나라 전통 공예기법으로, 해당 포스터는 새해를 맞아 문화재청에서 공개해 큰 인기를 받았던 ‘나전 토끼’ 연하장을 만든 스내빗 ‘김왈라’ 작가의 디자인으로 제작하였다.
지난 2022년 한 해 동안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와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을 통해 약 33만 명의 글로벌 팬들을 만난 에이티즈인 만큼, 이번 자체 콘텐츠의 포스터만으로도 한국 전통의 ‘멋’이 널리 알려질 예정.
앞서 에이티즈는 ‘원티즈’를 통해 매점 레이스부터 좀비 아포칼립스, 추석 특집 등 일상 속에서의 매력을 드러내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높은 기대감 속 새 에피소드를 공개하기에 앞서, 지난 회차 1편부터 8편까지 ‘몰아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기다림을 달랠 수 있게 됐다.
이렇듯 티저포스터 공개만으로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는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원티즈’ 새 이야기는 오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