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9 목요일 08:55 오후
17.6 C
Seoul

옥택연, 3년 만의 국내 팬미팅 성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 옥택연이 3년 만의 국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 10일, 11일 목동 로운 아트홀에서 진행된 국내 팬미팅 ‘2022 외로운 옥캣의 미리크리스마스’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했다. 2013년부터 매년 자신이 디자인한 캐릭터 ‘옥캣(OKCAT)’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해왔지만,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진행되지 못하다가 비로소 올해 3년 만에 팬들과의 만남이 성사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더했다.
옥택연은 팬미팅의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는가 하면, 팬미팅의 주인공이자 진행자로 나서 팬들과 허물없이 어울리며 더욱더 가깝게 소통하는 면모를 보여주었다. 팬들이 원하는 건 다 해주겠다는 열의로 쉴 새 없이 무대 퍼포먼스를 소화해 내며 예정 시간이었던 120분을 훌쩍 넘기는 남다른 팬 사랑으로 감동을 더했다.

이틀간 총 4회차로 진행된 ‘2022 외로운 옥캣의 미리크리스마스’는 한 해 동안의 비하인드를 살펴보는 ‘옥채널 택고리즘’부터 사전에 신청받은 팬분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OK! BINGO’와 산타 주머니를 들고 관객석을 돌아다니며 직접 선물을 나눠 주는 ‘기쁘다 옥캣 오셨네’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다양한 코너들로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나 이번 팬미팅에서 옥택연은 팬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든 자작곡 ‘Fireplace’를 최초로 공개하며 감미로운 보컬 실력을 뽐낸 것은 물론, ‘룰렛 랜덤곡’ 코너를 통해 2PM 노래들을 연이어 선보이며 공연장의 열기를 한층 더 달아오르게 했다.

공연 말미 산타로 변신한 옥택연은 객석으로 직접 내려가 팬들에게 선물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통해 팬들을 열광케 한 것은 물론, 공연이 끝난 뒤 퇴장하는 팬들을 직접 배웅하며 깜짝 선물을 나눠주는 특급 팬 서비스로 큰 감동을 선사했다.
옥택연은 팬미팅을 마치며 “3년 만에 열린 ‘외로운 옥캣의 미리크리스마스’를 준비하며 설레는 마음이 가득했다. 여러분의 얼굴을 직접 보고 소통할 수 있어 너무 재미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여러분께도 정말 재미있는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자주 인사드리겠다.”라는 애정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팬들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한편, 올해 영화 ‘한산’과 드라마 ‘블라인드’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바쁜 한 해를 보낸 옥택연은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에 있으며, 내년에는 어떤 열일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이 시대 최고의 로맨티시스트 변신?!

  엄태구가 ‘놀아주는 여자’를 통해 이 시대 최고 로맨티시스트로 거듭난다.오는 6월 12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나는 솔로’ 20기 영자, 첫 데이트 선택의 ‘新 올킬녀’ 등극! 영수-광수-상철과 3:1 데이트 돌입!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가 첫 데이트부터 ‘대혼돈’에 봉착했다.8일(수) 방송된 ENA·SBS Plus 공동 제작 예능 ‘나는 SOLO’에서는...

홍석, 6월 첫 日 팬미팅 개최 …글로벌 인기ing

 가수 겸 배우 홍석이 열도 팬들을 찾아간다.홍석은 오는 6월 16일 도쿄...

엄인숙의 얼굴·고유정의 메모 최초 공개…’그녀가 죽였다’, 제작진의 기획 의도는?

 LG유플러스의 STUDIO X+U와 MBC에서 공동 제작한 크라임 팩추얼 시리즈...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