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국민가수가 유니버스에서 글로벌 소통을 시작한다.
20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신규 플래닛을 오픈했다.
플래닛은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로 마련된 공간으로,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등 국민가수 8인은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또한 유니버스에서만 볼 수 있는 독점 화보는 추후 미디어(MEDIA)에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플래닛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팬들이 미션을 달성하면 멤버들에게 커피·간식차를 선물하는 서포트 이벤트와 FNS 및 미디어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 클랩(KLAP, 유니버스 내 재화)을 선물하는 미션 이벤트 등이다.
국민가수는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언제쯤…’ 발매에 이어 최근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에 돌입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3일 일산을 거쳐 5월 7일 대구, 15일 창원, 28일 전주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한편 ‘내일은 국민가수’ 플래닛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