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2 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의 2022 SS 시즌 컨셉은 ‘Spring Serenade’로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신비로운 정원에서 제이에스티나의 로맨틱 주얼리와 함께 사랑의 노래를 전하는 아이유의 모습을 담았다.
첫번째 광고컷에서 아이유는 순백의 오프 숄더 드레스에 물방울 쉐입의 미오엘로 주얼리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미오엘로 (MIOELLO)’ 컬렉션은 심장 박동에 맞춰 흔들리는 댄싱스톤을 세팅해 매 순간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두번째 광고컷에서 아이유는 숲속의 여신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라포엠(LA POEME)’ 컬렉션으로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인 나비 모티브에 화사한 봄의 광채를 담았다. 특히 나비 펜던트에 섬세하게 컷팅된 골드 플레이트를 세팅해 고급스러운 감각이 돋보인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하늘색 드레스에 실버 소재의 ‘제이에떼(J e’ te)’ 컬렉션을 매치해 청초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제이에떼 주얼리는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지닌 모던 클래식 디자인으로 스터드 형태와 드롭 형태의 투웨이(TWO-WAY)로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가 함께한 2022 SS 시즌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