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6 토요일 11:37 오후
16.7 C
Seoul

[싱어게인2] 더 치열해졌다! 3라운드 극강의 라이벌전! “심사위원들 악마” 한탄 쏟아진 라이벌 매치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싱어게인2’ 감동의 ‘엄마와 딸’ 39호와 64호가 라이벌전에서 맞붙는다.

오는 10일(월)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6회에서는 3라운드 라이벌전이 개막, 선의의 경쟁이 펼쳐진다.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 압도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며 살아남은 이들이 라이벌로 맞대결을 벌인다. 우선 ‘싱어게인2’ 최고령자이자 ‘소녀 감성’ 39호와 최연소이자 7080 감성 그 자체인 64호가 4라운드 진출권을 두고 경쟁한다.

2라운드에서 ‘엄마와 딸’이라는 팀명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했던 두 사람. 39호는 딸 같은 64호와 경쟁하게 되자 “심사위원들이 좋은 분들인 줄 알았는데 악마들만 있다”라고 재치 있게 한탄해 웃음을 안긴다고.

“딸 열심히 해. 이 엄마도 최선을 다해서 해볼 거야”, “어머니 저희 멋진 무대, 후회 없이 멋진 대결 보여드려요”라는 두 사람의 뭉클한 각오가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3라운드 라이벌전은 잠시 자리를 비운 유희열을 대신해 윤종신이 심사위원으로 함께 한다. 오디션계 시조새 윤종신은 ‘싱어게인2’의 놀라운 실력자들의 무대에 감탄을 쏟아낸다고. 특히 한 참가자의 무대에 “10년간 본 참가자 중에 최고의 수준”이라고 극찬했다고 전해지며, 어떤 참가자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싱어게인2’는 레전드 오디션답게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꽉 잡았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5회 시청률이 9.1%(닐슨코리아, 유료 가구 수도권 기준)로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049 타깃 시청률도 3.2%로 5주 연속 전 채널 1위, 분당 최고 시청률도 10.9%를 달성했다. 12월 다섯째 주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화제성 조사에서 4주 연속 월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화제성도 압도적이다.

더 치열해진 라이벌전에 돌입할 ‘싱어게인2’ 6회는 오는 10일(월) 밤 9시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