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요일 02:40 오후
17.7 C
Seoul

창작 뮤지컬 <이퀄> 캐스팅 발표! 2PM JUN. K, 뉴이스트 백호, 골든차일드 홍주찬 합류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세기말의 혼돈과 혼란으로 요동치는 17세기 유럽을 고스란히 K뮤지컬로 옮긴 작품 <이퀄>(신스웨이브 제작)이 막강한 캐스팅을 발표했다. 김경록, 정재환 등 뮤지컬계 신예들이 먼저 발표된데 이어 2PM의 JUN. K(준케이)와 뉴이스트 백호, 골든차일드 홍주찬 등 글로벌 K팝 스타가 전격 합류를 확정한 것이다.

뮤지컬 <이퀄>은 2020년 한국에서 초연된 일본의 천재 작가 겸 연출가 스에미츠 켄이치의 동명 연극을 K 뮤지컬 전문 제작사 (주)신스웨이브가 새롭게 제작한 창작뮤지컬이다. 마녀와 이단자 사냥이 횡행하던 17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아 코로나 팬데믹과 음모론으로 혼란스러운 오늘의 시대를 반추해보는 작품으로 니콜라와 테오라는 두 친구의 절박한 욕망과 뒤틀린 운명을 그린 2인극이다.

먼저 단순하고 밝은 성격의 작은 시골마을 의사이자 친구인 니콜라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테오 역에는 JUN. K와 백호, 김경록이 캐스팅됐다. JUN. K는 2PM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작사, 작곡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뮤지컬 <삼총사>의 달타냥, <잭더리퍼>의 다니엘 등을 연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착실하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또 다른 테오 역의 백호는 (주)신스웨이브가 국내 최초 글로벌 라이브스트리밍으로 선보인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서 하람 역으로 데뷔한 후 지난 12월 24일 막을 내린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에서 10대들의 우상이자 팀의 리더인 매튜를 연기해 다시 한 번 큰 호응을 얻었다. 뮤지컬 배우 김경록 역시 창작뮤지컬 <무한동력>을 비롯해 <태양의 노래> 한결 역으로 주목 받은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다.

불치병에 걸려 늘 집안에서 생활하는 예민하고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 니콜라 역에는 홍주찬과 정재환, 두 명의 캐스트가 먼저 발표됐다. 홍주찬은 골든차일드의 메인보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와중에도 (주)신스웨이브가 제작한 뮤지컬 <광염소나타>를 시작으로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까지 도전하며 새로운 매력을 과시하는 중이다. 뮤지컬 배우 정재환 역시 뮤지컬 <에어포트 베이비>, 연극 <올모스트 메인> 등 장르를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주목받는 신예다.

다섯 명의 캐스트가 발표되며 K뮤지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이퀄>은 오는 12월 31일부터 시작되는 3회차의 온오프라인 프리뷰 공연과 1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3회차의 오프라인 이벤트 공연을 예고하며 2021년 연말과 2022년 연초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작곡가 우디 박(Woody Pak)과 김수빈 작가, 심설인 연출까지 한국 뮤지컬계의 내로라 하는 이름들이 창작진으로 함께 하고 영상예술과 무대예술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공연으로 대중예술 경험의 지평을 넓힐 도전작, 뮤지컬 <이퀄>은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http://metatheater.live)와 서울 종로구 동숭동 유니플렉스 1관에서 동시 공개된다.

뮤지컬 <이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주)신스웨이브 공식 SNS 계정 또는 메타씨어터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NEXZ(넥스지), 데뷔 싱글 ‘Ride the Vibe’ 콘셉트 비주얼 최초 공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 싱글 재킷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오는 20일 데뷔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를 정식 발매한다. JYP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에 게재한 영상 'NEXZ "Ride the Vibe" Trailer'("라이드 더 바이브" 트레일러)를 통해 NEXZ의 정식 데뷔를 공식화하고 여러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달구고 있다. 5일 0시에는 일곱 멤버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포토를 첫 선보였다. 사진 속 NEXZ는 레더와 데님 소재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영하고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패기 가득한 이들의 눈빛에서는 강인한 아우라가 물씬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감각적인 무드로 연출된 4분할 컷에서는 멋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지며 이목을 붙잡았다. 데뷔 싱글 'Ride the Vib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Starlight'(스타라이트) 총 2곡이 실린다. 데뷔곡 'Ride the Vibe'는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그린 노래로 NEXZ만의 색다른 음악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NEXZ는 지난해 JYP와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이 합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 2를 통해 탄생한 신인 보이그룹이다. 그룹명 'NEXZ'는 'Next Z(G)eneration'의 준말로 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니지 프로젝트' 심사위원 박진영이 "앞으로의 미래를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 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이름 붙였다. 한편 '글로벌 신예' NEXZ의 데뷔 싱글 'Ride the Vibe'는 오는 5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파리 마지막 여정..한식파 한가인도 홀린 빵지순례!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 텐밖즈 멤버들의 마지막...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엄준기 죽인 ‘살모사’ 강인권 잡으러 나섰다!

 ‘수사반장 1958’ 이제훈이 엄준기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혀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MBC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JYP 신인 보이그룹’ NEXZ, 마침내 정식 데뷔! 5월 20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발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곡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로 세상을 향한 첫 노래를 선보인다.  JYP는 5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의 싱글 앨범 'Ride the Vibe' 트랙리스트를 게재하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데뷔 싱글 'Ride the Vibe'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Starlight'(스타라이트) 두 곡이 수록된다. 데뷔곡 'Ride the Vibe'는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최근 NEXZ는 그룹 공식 SNS 채널에 시그니처 캐릭터를 공개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