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요일 11:31 오후
0.7 C
Seoul

몬스타엑스, 8개월 된 최연소 팬 등장?…‘내 이름은 손민수’ 4화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개그우먼 이은지가 몬스타엑스(MONSTA X)의 취향을 저격했다.

딩고 글로벌 채널 DGG는 지난 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 이름은 손민수’ 4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민수는 “나의 프레셔스 몬스타엑스가 촬영장에 놀러 와도 된다고 해서 이렇게 촬영장에 왔다”라며 “나만 이렇게 몬스타엑스를 만나도 되는 건가. 정말 어떡하면 좋아”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실내 캠핑장에서 손민수를 기다리던 기현, 형원, 주헌은 등장과 동시에 몬스타엑스의 노래와 랩, 댄스까지 선보이는 손민수를 보고 환호했다. 기현은 주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따라한 손민수에게 “아무리 손민수해도 핏은 손민수가 안되는데, 바지핏이 딱 주헌이 핏이다”라며 감탄했다.

본격적으로 몬스타엑스를 파헤치기 시작한 손민수는 먼저 기현에게 ‘결혼하고 싶은 아이돌 1위’와 ‘이혼하고 싶은 아이돌 1위’ 중에 갖고 싶은 타이틀을 물었다. ‘이혼하고 싶은 아이돌 1위’를 선택한 기현은 “날 그렇게 쉽게 가질 수 없다”라며 ‘갬블러’ 콘셉트에 충실한 모습을 보였다.

기현은 ‘사칭 몬베베 감별사’로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다. 기현은 “길거리나 음식점에서 우리를 만나면 팬이라고 사인 요청을 하신다. 가끔씩 최근에 나온 노래 중에 어떤 거 좋아하냐고 물어보면, 우리 지금 데뷔 7년 차인데 데뷔곡이 나올 때가 있다”라고 말했다.

또 기현은 “백화점에 갔는데, 직원분이 우리 딸이 너무 좋아할 것 같다고 사인을 요청하셨다. 그래서 나이를 여쭤봤는데, 8개월이라고 했다”라며 “최연소 팬이었다. 그래서 멘트를 나중에 건강하게 잘 커서 우리 멋지게 잘 봐달라고 썼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형원은 ‘나는 종이 인형이다’와 ‘아니다’라는 질문에 “나는 종이 인형이다”라고 답했다. 의외의 대답에 손민수가 “종이 인형 같은 느낌이 하나도 없다”라고 말하자, 주헌은 “형원이가 종이 인형이라고 이야기하는 이유는 몸이 좋아졌다는 소리를 듣기 위해서다. 대화법이 조금 그렇다”라며 형원의 고단수 전략을 폭로했다.

이 사실을 순순히 인정한 형원은 “내가 조금씩 대화 빌드 업을 쌓아가고 있었는데, 이 친구들이 한순간에 무너뜨려 버렸다”라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형원은 벌크업을 실제로 했냐는 손민수의 질문에 “마른 게 너무 콤플렉스여서, 지금쯤이면 조금 단단한 몸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몸이 있는 게 화면에 더 멋있게 나오더라”라며 “몬베베가 바람만 불면 팬카페에 글을 쓴다. 오빠 날아간다고 걱정한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형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베베(BEBE)’ 소개도 이어졌다. 형원은 “팬들 이름이 ‘몬베베’니까 노래 제목을 ‘베베’로 정했다. 데뷔하고 6년간의 시간을 짧지만 노래에 최대한 담아보려고 했다”라며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주헌은 손민수를 위한 ‘박수’ 원 포인트 레슨에 나섰다. 전설의 짤 ‘박수’를 패러디한 손민수를 본 주헌은 “느낌 있다. 그렇지만 앞으로 더 나와줘야 한다. 너무너무 잘 했는데, 포인트를 다시 잡아야 한다”라고 충고했다.

‘박수’ 시범에 앞서 주헌은 “이미지 트레이닝을 해야 한다. 여기는 지금 상암 월드컵 경기장이고, 내 앞에 관객들이 정말 많은 거다. 내가 여기서 ‘박수’ 딱 두 단어를 외치면 경기장 끝에 있는 사람까지 박수가 저절로 나와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엄청난 에너지를 담은 ‘박수’를 외친 주헌은 “내가 박수라고 하면 다 박수를 치게 만들어야지”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주헌의 남다른 성량에 깜짝 놀란 손민수와 멤버들은 박수를 치며 감탄사를 뱉었다.

마지막으로 손민수는 몬스타엑스의 신곡 ‘갬블러’ 안무 따라잡기에 나섰다. 주헌은 “조금 어려울 수 있다. 잘 봐야 한다”라며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손민수에게 안무를 가르쳤다.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치명적인 안무에 손민수는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라며 감격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JTBC [톡파원 25시] 여행 욕구 상승! 홍콩 한 달 살기! 버스 타고 즐기는 야경+맛있는 식사!

 ‘톡파원 25시’가 홍콩의 매력을 파헤친다.오늘(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 역사 스토리텔러...

(여자)아이들 우기, KGMA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수상…그룹 이어 솔로 가수로서 영예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2024 KGMA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TV CHOSUN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12월 19일(목) 밤 10시 첫 방송 확정!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11월 18일(월) 오전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숨에 끌어올린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에는 이번 시즌 첫 번째 경연 무대인 마스터 오디션에 참가할 101팀 참가자들과 MC 김성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흰 슈트를 입고 케이크 모양 세트에 도열한 참가자들과 마치 마법사처럼 참가자들을 지휘하는 듯한 김성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와 함께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라는 압도적 헤드 카피가 트롯 명가로서의 자신감과 예사롭지 않은 스케일을 드러낸다. 이번 '미스터트롯3'는 참가자 나이 제한 폐지라는 파격 변화와 함께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일본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공식 키 컬러가 흰색으로 바뀌었다. 케이크 모양의 세트로 '트롯 스타로의 재탄생'을 꿈꾸는 참가자들의 의지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이번 포스터는 '미스터트롯3' 공식 오프닝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힌트가 된다. 케이크 세트와 흰 슈트를 입은 참가자들이 꾸미는 인상적인 오프닝 무대가 준비 되어있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 날짜도 발표됐다.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첫 방송을 통해 '미스터트롯' 특유의 유쾌함과 독특함이 녹아 있는 케이크 오프닝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K-트롯 한류의 시작이 될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 벌써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한편, '미스터트롯3'는 이달 26일 본선 1차 경연 녹화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다.

[동상이몽2]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동상이몽2’ 전격 합류!

 오늘(18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