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틴트 명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배우 송강과 함께한 신제품 틴트 및 베스트 틴트 총 4가지 틴트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tvN <나빌레라>부터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JTBC <알고있지만,>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과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송강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송강은 무결점 피부와 상큼함을 가득 담은 소년미의 매력적인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송강의 메이크업에 사용된 립은 베네피트에서 2년 만에 출시하는, 신제품 ‘플레이틴트’로 자연스러운 핑크 레모네이드 컬러이다. 베네피트 틴트 제품은 마치 수채화를 물들인 듯한 내추럴한 립 컬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초여름에 막 접어든 맑은 하늘 아래 송강은 코랄 컬러의 셔츠와 잘 어울리는 차차틴트를 매치, 내추럴한 포즈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해 청춘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날렵한 턱 선, 맑은 레드 컬러와 형광 체리 컬러 틴트로 연출한 입술 그리고 빠져들 것 같은 눈빛까지 삼박자가 고루 어우러져 독보적인 무드의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 날 송강은 30도에 육박하는 한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나랑 놀래? 플레이 올 데이’ 화보 컨셉에 맞게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특히 그는 쉬는 시간에도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등 자유롭고 해맑은 모습을 보여주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 현장 스태프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강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화보 속 송강이 사용한 신제품 ‘플레이틴트’는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