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net과 M2를 통해 글로벌 컴백을 알린다.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오는 31일 오후 8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프리즈'(TOMORROW X TOGETHER COMEBACK SHOW ‘FREEZE’)를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 통해 전 세계에 방송한다.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로 돌아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들은 이날 컴백쇼에서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양한 무대들을 최초로 공개한다.
신곡 무대뿐만이 아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우정캠프에서는 보물찾기 미션과 캠프파이어를 통해 멤버들 간의 더욱 더 돈독해진 우정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까지 마련됐다는 귀띔이다. 아울러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다양한 콘텐츠도 글로벌 모아(MOA)를 기다리고 있다.
지난 24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프리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관심이 한층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 특히 한층 성숙해져 돌아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이 담겨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탄생시킨 새 세계를 품은 컴백쇼 ‘프리즈’는 오는 31일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