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9 토요일 04:02 오전
7.7 C
Seoul

라비, ‘완벽한 화랑 비주얼’로 국궁 활쏘기 체험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라비가 완벽한 화랑 비주얼을 자랑하며 활쏘기 실력을 뽐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에서는 ‘신사의 품격’ 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라비는 오프닝부터 품격 있는 다과 상을 받게 됐다.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며 구절초 꽃 차를 즐기던 도중, 문세윤이 “차를 마시니까 여유로워진다. 사실 저는 아메리카노 받자마자 쭉 다 빨아마시고 놓고 간다”라고 말했다.

깜짝 놀란 라비는 “아메리카노를 그 자리에서 한 번에 마신다고?”라며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장난기가 발동한 문세윤은 “왜? 해볼래?”라며 지난주 밥 6공기의 기억을 떠올리게 했고, 라비는 기겁을 하며 손사래를 쳤다.

‘신사의 품격’ 특집에 걸맞게 연미복, 화랑, 테니스 선수, 남극의 신사 펭귄, 신사임당, 세신사 등 품격을 높여줄 복불복 의상을 걸고 예술 상식 퀴즈가 진행됐다. 

2등으로 두 문제를 맞힌 라비가 선택한 의상은 화랑이었다.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한 라비는 “신사의 화랑 라비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화려한 발재간을 선보였다.

이어진 점심 복불복은 국궁 활쏘기였다. 게임에 앞서 전통 활쏘기 체험에 나선 라비는 신사임당 의상을 입은 딘딘을 보며 “형 대박. 비주얼 최고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딘딘은 “네놈이 감히 조선을 흠모하다니”라고 외쳤고, 라비는 “흠모는 좋아하는 거 아니야?”라며 딘딘을 놀렸다.

전반전에서 딘딘이 라비의 이름에 과녁을 맞히며 1점을 획득했고, 감격한 라비는 감사의 세리머니를 펼쳤다. 하지만 라비의 첫 번째 화살은 이름 위를 지나가며 아쉽게 실패했고, 두 번째와 세 번째 화살은 모두 연정훈의 이름을 명중했다.

후반전에서는 문세윤과 김종민이 라비 이름이 걸린 과녁판을 맞췄다. 라비 역시 김종민의 이름이 걸린 과녁판을 맞추며 사이좋게 1점을 선물했고, 마지막 한 발은 본인 이름에 명중하며 선두에 올랐다.

연정훈과 문세윤, 라비가 공동 2위를 차지해 연장전이 진행됐다. 라비는 과녁 맞히기에 실패했지만, 연정훈이 라비의 이름에 화살을 정확히 맞히며 점심 식사를 확정했다.

점심 복불복 게임을 끝낸 멤버들은 케이블카를 타고 품격 있는 식사 장소로 이동했다. 라비는 “생각보다 무서운데”라며 불안해하다가도, 비봉산의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비봉산 정상에는 현악기 연주자가 기다리고 있었다. 라비는 신사답게 칼질하며 품격 있는 점심 식사를 만끽했다. 후식으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까지 맛본 라비는 “아주 달콤하군”이라며 완벽한 코스 요리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메인 예고편 대공개&전 세계 글로벌 개봉 확정!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의 첫 단독 콘서트 ‘Lonsdaleite ’의 무대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11월 27일(수) 국내 개봉에 이어 글로벌 개봉까지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K-POP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백현의 첫 단독 아시아 투어 ‘Lonsdaleite ’의 압도적인 라이브와 전율 가득한 무대의 감동을 담은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11월 27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에리들 준비됐어요?”라며 외치는 백현을 시작으로 화려한 퍼포먼스가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독보적인 라이브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뒤로 백현은 데뷔 12년 만에 개최한 첫 솔로 콘서트에 대한 부담감과 솔직한 고민을 드러내며 “마치 다시 데뷔를 하는 느낌이랄까?”라는 대사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에리들이 나에게 주는 에너지는 엄청나구나”라며 에리와의 끈끈한 유대감을 표현하며, 팬들과 함께 무대를 즐기는 백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백현은 “내가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여러분들을 비춰주겠다” 라며 에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환호하는 팬들의 모습과 콘서트장의 열기와 전율이 느껴지는 무대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것만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ScreenX, 4DX, ULTRA 4DX 특별 포맷 상영 확정 소식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11월 27일 개봉 소식이 공개된 후 SNS에는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으로 이어졌다. “CGV에 올라온 포토 트레일러가 너무 좋다… 괜히 내가 벅차고 행복함..ㅠ”(@땡*_X) “콘서트 웅장함을 ScreenX, 4DX, ULTRA 4DX로 다시 볼 수 있다고? 미쳤다ㅠ”(@무*_X), “어떻게 4DX로 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 상영관도 빨리 주세요..”(@J*_X), “개봉 얼마 안 남았다!! 나중에 용산에서 봐야지!!” (@시*_X) 등 극장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개봉을 확정하며 관람에 대한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11월 27일 한국과 동시에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개봉할 예정이며, 이후 대만에서도 순차 오픈 예정이다. 이외에도 북미, 몽골, 베트남 등에서도 개봉 요청이 이어지고 있어,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순차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백현만의 독보적인 라이브와 압도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오는 11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경표, 오는 12월 8일 단독 팬미팅 ‘고경표 쇼’ 개최 확정…‘13일 티켓 오픈’

 배우 고경표가 8년 만에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에 따르면 고경표는...

뮤지컬 ‘더 픽션’ 열정 가득한 상견례 현장 스케치 사진 공개!

 오는 12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더 픽션>의 상견례 사진이...

[그것이 알고 싶다] 계단과 삭흔 –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다 

 9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아내 살인죄로 8년째 수감 중인 재일한국인 박종현 씨...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