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11:38 오후
3.8 C
Seoul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탕준상-손상연-최현욱-김강훈 첫 포스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오는5월31일(월)밤10시 첫 방송! SBS새 월화드라마‘라켓소년단’
탕준상-손상연-최현욱-김강훈, “눈물 빼고 배꼽 잡는,본격COMIC성장극 탄생!”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잊었던 동심 일깨우는, 세대불문 취향저격 드라마가 옵니다!
“땅끝마을 최강 인싸 중딩들 떴다!” 투머치 토커-관종-서윗-허세,덕심 유발하는 확고한 아이덴티티!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라켓소년단’ 탕준상, 손상연, 최현욱, 김강훈이 톡톡 튀는 매력의 인싸 중딩으로 변신한 첫 포스가 전격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어린이부터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세대를 초월해 즐길 수 있는, 잠시 잊고 지낸 추억과 동심을 일깨우는, 취향저격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이와 관련 ‘라켓소년단’ 탕준상-손상연-최현욱-김강훈이 ‘덕심 유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드러낸, 4인 4색 첫 포스 현장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탕준상은 타고난 운동 센스와 동물적 감각을 지닌 ‘미친 승부욕’의 소유자로, 서울에서 야구부원으로 생활하다가 땅끝마을로 원치 않은 전학을 가게 된 윤해강 역을 맡았다. 극 중 윤해강은 뒤바뀐 환경이 아직은 낯설고 어색한 듯 잔뜩 긴장한 표정과 불안한 눈빛을 드러내더니, 어느덧 해남서중학교 배드민턴부 부원들과 같은 체육복을 입고 함께 앉아있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탕준상은 “목소리로만 표현했던 대본을 카메라 앞에서 연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봉인 해제된 기분이랄까?”라는 재치있는 소감과 함께 “배드민턴 촬영을 비롯한 앞으로의 모든 촬영이 설렌다. 시청자 여러분께서 ‘라켓소년단’을 더욱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게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전해 든든함을 느끼게 했다.

손상연은 빛나는 외모뿐 아니라 강한 리더십, 넘치는 에너지, 뛰어난 실력을 두루 갖춘 해남서중 배드민턴부 주장 방윤담 역으로 나선다. 극 중 방윤담은 인스타 팔로워 10만을 꿈꾸는 SNS 전국구 관종인 만큼, 습관적으로 핸드폰을 꺼내 들고 무엇이든 기록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손상연은 “첫 촬영이라 설레고 많이 떨렸다. 좋은 배우분들, 스태프분들이 모여있어 첫 촬영부터 케미가 좋았다”고 말하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 웃음과 따뜻한 진심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젓한 소감을 덧붙였다.

최현욱은 해남서중 자타공인 힙합보이이자 패셔니스타로, 껄렁한 외모와 달리 뛰어난 공감 능력을 갖춘 나우찬 역으로 등장한다. 나우찬은 스윗한 성격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다정한 눈빛과 훈훈한 미소로 해남서중 배드민턴부 내 없어서는 안 될 ‘갈등 해결사’로 활약한다. 최현욱은 “너무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설레고 동시에 떨린다. 연령대 제한 없이, 어린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누구나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니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덧붙였다.

끝으로 김강훈은 팀 내 분위기 메이커이자 배드민턴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투머치 토커’ 이용태 역으로 분한다. 이용태는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열성팬으로, 옷차림부터 세리머니까지 모조리 흡수한 ‘이용대 덕후’다. 새하얀 치아가 환히 드러난 미소로 장난기 어린 귀여운 소년의 모습을 선보여 기대감을 돋웠다. 김강훈은 “배드민턴이라는 스포츠 드라마에 출연하게 돼 기대 반, 두려움 반의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배드민턴 연습도 연기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는 애교 섞인 부탁으로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사 측은 “‘라켓소년단’ 네 명의 배우들은 신예답지 않은 캐릭터 소화력과 습득력, 뜨거운 열정으로 현장의 감탄을 끌어내고 있다”며 “정말 오래 만나온 친구 사이가 아닐까 싶을 만큼, 환상적인 네 배우의 호흡과 더불어 보기만 해도 싱그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담아낸 ‘라켓소년단’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오는 5월 31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지금 거신 전화는] 최고 시청률 6.1%! 함묵증 앓던 채수빈, 유연석과의 이혼 위해 협박범 됐다!

 협박폰을 습득한 채수빈이 유연석을 상대로 협박 전화를 시작했다. 지난 22일(금)...

[놀면 뭐하니?] 유재석, 종로구에 출몰한 인간 두더지 ‘유더지’! 낙엽 싹쓸이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인간 두더지 ‘유더지’가 되어 낙엽을 싹쓸이한다.11월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JYP,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 선보인다! 2025년 1월 1일 데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25년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을 론칭한다. JYP는 22일 오후 국내외 K팝 팬들이 기다린 차기 보이그룹의...

‘열혈사제2’ 최고 15.9%, 김남길-이하늬, 조직의 꼬리 급습 X 보스와 대면…‘공조의 청신호’ 울렸다!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과 이하늬가 마약 조직의 꼬리를 급습하고 보스와의 대면을 성공시키는,...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