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 화요일 11:14 오전
13.7 C
Seoul

‘모범택시’ 나쁜 놈보다 더 센 택시히어로 이제훈 단죄! 3분 메인 예고편 ‘화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SBS 상반기 기대작 ‘모범택시’가 3분 메인 예고편을 공개, 사이다 쾌감과 카타르시스를 정조준한 사적 복수 대행극에 대해 기대지수를 한층 높였다.

오는 4월 9일(금)에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측이 압도적 몰입감, 화끈한 사이다 쾌감의 3분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3분 메인 예고편은 흡인력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의 매직이 제대로 발동하며 웹툰 원작의 탄탄함은 살리고 한국적 정서를 담은 웰메이드 장르물 탄생에 기대지수를 끌어올렸다.
 
‘택시히어로’ 김도기(이제훈 분)부터 ‘무지개 운수’ 대표 장성철(김의성 분), ‘해커’ 안고은(표예진 분), ‘엔지니어’ 최경구(장혁진 분)와 박진언(배유람 분), 여기에 ‘열혈똘검’ 강하나(이솜 분), ‘지하 금융계의 큰손’ 백성미(차지연 분)까지 선명한 캐릭터가 화면을 꽉 채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한 배우들의 노력이 엿보이는 가운데, 특히 앞서 인터뷰를 통해 “에피소드에 따라 이미지나 행동이 아예 다른 사람으로 변하기도 한다. 캐릭터 자체만으로도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보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이제훈은 눈빛부터 달라진 매운맛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런 사안을 우리가 외면하면 누가 이 사람들의 억울함을 풀어주겠냐고요”, “우리 주변의 쓰레기들을 다 수거해서 세상으로부터 영원히 격리시킬 생각이야”라는 대사처럼 나쁜 놈보다 더 센 택시히어로의 사이다 응징은 ‘모범택시’의 핵심 관전포인트. 설계, 위장, 잠입은 물론 당한대로 갚아주는 완벽한 응징까지. 현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짜릿한 카타르시스는 모두가 꿈꾸는 복수 판타지를 그려내며 사적 복수 대행이 선사할 특별한 재미를 예고했다.
 
이와 함께 3분 메인 예고편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또 하나의 포인트는 법의 테두리를 벗어나 펼치는 김도기의 눈눈이이(눈에는 눈, 이에는 이의 줄임말) 활약이다. 시각적 쾌감을 극대화시켜주는 숨 막히는 카체이싱 장면에서 거구의 장정들에 맞선 맨몸 격투신까지, 리얼 액션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꿀잼각”, “대박 본방사수 해야겠다”, “이제훈 믿고 보는 드라마! 카액션 멋있다”, “개그도 있고 사이다도 있고 캐릭터들도 맘에 든다”, “김도기 벌써 너무 좋다”, “영화 예고편 같아서 기대된다”, “영화인가요? 스케일 대박”, “통쾌하고 시원하고 나쁜 놈들 잡는 모범택시 기대 1000%” 등 댓글이 올라오며 뜨겁게 호응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금) 첫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틈만 나면,’ 유재석-유연석-안유진,’해야’ 깨물하트 도전! “형 구강구조가 이거 하기 특화돼 있어”

 SBS 예능 ‘틈만 나면,’ 능글 유재석, 불혹에 접어든 유연석, 20세 안유진이 아이브의 ‘해야’ 챌린지에 도전하며...

ENA 신규 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2024년 하반기 첫 방송 확정!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2024년 하반기 새로운 인생역전 리얼리티가 시작된다.ENA 신규 예능 ‘백종원의...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환상의 캐스트 조합으로 3년만에 귀환!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주목받으며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어쩌면...

‘코스모폴리탄’ 뉴진스 하니 X 구찌뷰티 디지털 커버 대공개

 패션과 뷰티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뉴진스(NewJeans) 하니와 함께한 구찌뷰티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디지털 커버 속 하니는 구찌뷰티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서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들과 고혹적인 무드부터 사랑스럽고 상큼함을 아우르는 무드까지 ‘넘사벽’ 소화력으로 다채로운 5가지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각각의 룩마다 하니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며 촬영 현장에 있는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이번 커버 화보에서 하니는 은은한 생기를 더하는 블러시 드 보떼 치크 & 아이 파우더부터 유리알 광채 립을 완성하는 글로스 아 레브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의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선명하고 비비드한 발색의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립 컬러, 달콤하고 우아한 향의 플로라 골저스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했다.한편, 하니가 속한 뉴진스는 오는 24일 새 더블 싱글 ‘How Sweet’을 발매할 예정이다. 하니와 구찌뷰티가 함께한 디지털 커버 3종은 오늘 오후 6시 <코스모폴리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