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가수 데미안이 몽환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의 ‘KARMA’로 컴백한다.
소니뮤직코리아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9시 데미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KARM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는 매혹적인 데미안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여성 댄서들과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하는 데미안의 모습이 담겨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떨어지는 비눗방울과 꽃잎 속에서 데미안의 몽환적인 눈빛이 티저에 깊게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여성 댄서들 사이에서 고독한 눈빛의 데미안, 춤을 추는 듯한 여성의 손짓, 화려한 색감이 오브제로 활용되며 데미안의 신곡 ‘KARMA’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데미안은 지난 3월 첫 싱글 ‘Casette’를 발표한 신예 싱어송라이터. 자신만의 음악 가상공간을 구축해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음색, 여러 가지 색깔의 감성으로 음악을 채워 새로운 싱어송라이터의 지표를 만들어가고 있다.
데미안은 첫 번째 싱글 발매 3개월 만에 신곡 ‘KARMA’로 컴백, 새로운 감각을 품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데미안의 두 번째 싱글 ‘KARMA’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