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 ‘잘생쁨’ 컷부터 몽환적인 눈하트컷까지…뷰티북 추가 화보컷 공개

0
850
수지.(제공=랑콤)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의 반전 매력을 과시하는 독보적인 비주얼이 등장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속 화보의 추가 컷 두 장을 공개했다.

첫 번째 화보 컷은 당당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수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니쉬한 수트 차림에 시크한 시선 처리로, 기존의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수지의 감출 수 없는 오똑한 콧날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잘생쁨’ 매력까지 더했다.

수지.(제공=랑콤)

두 번째 컷에서는 첫 번째 컷과는 다르게 동화 속 여주인공처럼 한 없이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폰 소재 드레스 차림에 꿈을 꾸듯 눈을 감은 포즈, 그리고 눈 위에 그려진 사랑스러운 레드 하트 디테일까지, 몽환적인 컨셉의 화보를 수지만의 매력으로 찰떡같이 소화해낸 모습이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화보 속 수지의 압도적인 비주얼은 뷰티 북을 함께 진행한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들로 완성됐다. 수지의 무결점 피부 비결은 본연의 피부 톤과 어우러져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이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대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잡아주는 이쁜 컬러,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세미매트 피니쉬가 특징이다. 수지가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알려져 있다.

순수함의 결정체와 같은 수지의 두 번째 화보 컷에서 청순한 입술에 사용한 립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다. 압솔뤼 루즈 쉬어는 가볍고 촉촉한 텍스쳐가 특징으로, 특히 ‘#264 100일 마른 장미’는 차분한 MLBB 핑크 컬러가 입술에 은은하게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 립스틱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수지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장미 등은 전국 랑콤 매장 및 랑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랑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제공되는 각종 증정 제품과 첫 구매 고객 15% 중복 할인 적용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