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가수 이한결과 남도현이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팬미팅 티켓은 오는 22일(수)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단독 오픈된다.
특히 2월 2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팬미팅 ‘Happy Day’(해피 데이)를 개최하는 이한결과 남도현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해피 데이 : 벌스데이)는 이들의 새로운 시작과 도약을 의미하는 탄생 파트로 펼쳐진다고 전했다.
공개된 2차 포스터에서 이한결은 별 모양의 풍선 소품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남도현은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티켓 오픈 안내에 따르면 22일(수)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시작될 것이라 알려져 티켓 전쟁도 예고하고 있다.
이에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와 함께 팬미팅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이한결, 남도현은 팬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했다.
또한 팬들은 이번 이한결, 남도현의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 티켓 오픈 소식에 피켓팅 전쟁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