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Mnet ‘엠카운트다운’이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컴백 라인업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오늘(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컴백 무대가 준비된다. 신보 ‘에이트(ATE)’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부터 수록곡 ‘쨈(JJAM)’까지 차별화된 무대를 꾸민다. 특히 ‘쨈’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치는 만큼 이목이 모아지는 바.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유쾌하고 유니크한 매력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전망이다.
전소미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앞서 지코, NCT127 쟈니·마크, 엔믹스 규진, 투어스 지훈 등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챌린지로 컴백 열기를 예열한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것. ‘아이스크림’은 신나는 템포의 파워풀한 브라스 사운드와 전소미의 유니크한 보이스 톤이 더해져 색다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트랙으로 차세대 ‘서머퀸’의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뱀뱀의 컴백 무대도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세 번째 미니앨범 ‘바메시스(BAMESIS)’의 메인 타이틀곡 ‘라스트 퍼레이드(LAST PARADE)’ 무대를 선사하는 것. 이번 신곡에서 보여줄 파격적인 콘셉트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궁금증을 드높인다.
이 밖에 엔하이픈(ENHYPEN)도 수록곡 ‘브로웃 더 힛 백(Brought The Heat Back)’과 타이틀곡 ‘엑스오(XO)(Only If You Say Yes)’로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로맨틱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엑스오’와 더불어 ‘브로웃 더 힛 백’ 두 곡을 통해 엔하이픈이 가진 상반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8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