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요일 05:40 오후
24.4 C
Seoul

‘놀아주는 여자’ 이준, 한선화의 맞선남으로 깜짝 등장!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 이준이 엄태구와 한선화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존재감을 발휘한다.

오늘(10일) 방송될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9회에서는 고은하(한선화 분)의 맞선남 역으로 배우 이준이 깜짝 등장, 서지환(엄태구 분)과 고은하의 관계에 새로운 전환점을 가져다줄 예정이다.

앞서 서지환은 과거 자신을 좋은 사람이라 기억하고 있는 고은하의 마음을 지켜주기 위해 자신이 현우라는 사실을 숨기고 선을 그었다. 그런 서지환에게 고은하가 갑작스레 이별을 통보하면서 두 사람의 사이도 더욱 멀어질 것을 예감케 했다. 하지만 고은하에 대한 서지환의 마음은 여전해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은하가 낯선 남자와 소개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고은하는 장미꽃을 입에 문 채 나타난 범상치 않은 맞선남(이준 분)에게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화기애애한 소개팅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그런 반면 고은하와 맞선남의 대화를 몰래 듣고 있는 서지환의 미간은 한껏 구겨진 채 펴질 기미를 보이지 않아 그의 불편한 심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대체 서지환은 왜 고은하의 소개팅 장소에 나타난 것일지 그 이유가 궁금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맞선남 역으로 엄태구(서지환 역)와 한선화(고은하 역) 사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줄 이준의 활약도 기대된다. 느끼함에 재치 한 스푼 더한 멘트와 쇼맨십으로 한선화를 향한 적극적인 플러팅 공세를 펼치는 것. 그동안 넘치는 카리스마와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던 이준은 ‘놀아주는 여자’에서 180도 다른 면모로 한선화의 마음을 홀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선화와 이준의 소개팅, 그리고 이를 지켜보고 있는 엄태구의 아슬아슬한 만남이 공개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9회는 오늘(10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거인의 어깨 – 인생을 빌려드립니다’ 7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대한민국의 새 패러다임을 만든 ‘거인’들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JD1,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아이 라이크 댓’ 발매 동시에 뜨거운 반응.

 JD1이 부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6시 내고향’ 솔로 데뷔한 ‘위너’ 이승훈, ‘6시 내고향’ 출격!

  홍보장사 백승일X힙합돌 ‘위너’의 이승훈, 충남 보령으로 출동!KBS 1TV ‘6시 내고향’에서 화요일마다...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役으로 캐스팅 주말드라마 합류!

 허세와 허당 사이를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