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요일 05:38 오후
24.4 C
Seoul

JTBC ‘최강야구’ 14일 연세대학교 직관 전석 매진! 동시 접속 15만명…티켓 파워도 최강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최강야구’가 또 한번 직관 경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4일(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최강 몬스터즈’와 연세대학교 야구부의 직관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예매를 위한 동시 접속자 수는 15만명 이상, 이번 시즌 5경기 연속, 전 시즌 13경기 연속 매진 기록이다.

이번 경기는 대학 야구의 전통 강호 연세대학교와의 경기로 ‘최강 몬스터즈’와의 대결은 처음이다.

‘최강 몬스터즈’의 기세도 무섭다. 최근 방송 기준(7/8) 강릉 영동대학교에게 7-4로 승리하며 최다 연승인 9연승과 직관전 6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쓰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최강 몬스터즈’가 또 다시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지 관심이 뜨겁다.

JTBC ‘최강야구’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거인의 어깨 – 인생을 빌려드립니다’ 7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대한민국의 새 패러다임을 만든 ‘거인’들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JD1,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아이 라이크 댓’ 발매 동시에 뜨거운 반응.

 JD1이 부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6시 내고향’ 솔로 데뷔한 ‘위너’ 이승훈, ‘6시 내고향’ 출격!

  홍보장사 백승일X힙합돌 ‘위너’의 이승훈, 충남 보령으로 출동!KBS 1TV ‘6시 내고향’에서 화요일마다...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役으로 캐스팅 주말드라마 합류!

 허세와 허당 사이를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